-
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현실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재밌게 놉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
먐미
-
넛주는 정말 사이버공간에서 살아가는게 아닐까??
-
사이버가수 넛주
-
의문의 보컬로이드화
-
노아 머선일인가여
-
내가 다시왔다
-
뭐시여
-
사이버가수 넛담
-
이왕 이렇게된거 과학의 한계를 넘어 찾아가주겠다(보카로 드립)
-
누가있나용
-
있긴 있는데 독백 쓰고 있심다
-
나도 독백쓸까하는데 무슨이야기하지
-
칠주 쓰시는 거람야 뭐든
-
테랖로스트도 어케다시 방향성을 잡으면 좋을텐데 감이 안옴..
-
칠주도요? 저도요
디펜이 반쯤 제 손에서 떠난듯
-
이게 일반 상판이면 챕터를 나누고 이벤트식 진행이 가능하겠지만 그게 아니니..
-
쓸까말까하다가 그냥 게임켠 1인
-
오노레
-
단순히 이벤트->독백으로 바꿔도 어느정돈 가능하다 생각하지만유
방향성이 안 잡히는 거랑은 다른 얘기라
사하사하
와 게임이랑 독백쓰기랑 멀티가 가능하다니 멋지셔
-
칠죄종의 악마들의 영혼가공방식
분노 - 고기
탐욕 - 홍차나 커피
오만 - 정찬처럼 꾸린다
질투 - 바삭거리는 과자류
타락 - 달콤한 디저트류
나태 - 사과
식탐 - 세상의 모든 요리
-
이게 갑작스레 빌런들을늘리고 순차진행해볼까싶어도 갑작스러워서
후보는 있어요 인간처럼 지성을 지닌 이드집단
호주 독백에 나왔던 사이비 종교
그리고 갈등자체를 야기하는 협회회장.
-
ㄴ태...사과....
데스노트...?(아님
>>19 그거야...
롭톰을 하면서..롭톰캐 독백을 쓰는거니까요....
-
아 근데 이거 롭톰 간만에하니까 꿀잼이네요
31일에 고케뽑은거만빼면요
띠바
-
피그리티아는 사과먹으면 예쁠거같은애로 생각해서
-
선악과 뭐시기 그쪽인줄 알았더니 아니었군
>>22 바람직하군요 그대로 쭉쭉 쓰십시오
-
약간 그것도있긴함.
프라이머리라는 동인앨범 서클이 낸 SIN이라는 앨범 커버를 생각한거라
-
-
>>27 오......
>>25 하지만
지금은 회사가 터지고잇눈걸
으윽안대내손가락 피폐멈춰
-
'이차원 간 소통 전용 공책형 아티펙트(=아델라인 "델라")'의 독백입니다.
1편: situplay>1596249317>398
<모브캐 소개>
"빌" : 본명 블레이크. 공책이의 남동생이자 룸메1. 18세인 일반과 상급생으로 (대외적)종족은 라이칸스로프형 인간입니다.
"오르피" : 공책이의 막내 동생이자 룸메2. 14세인 마법과 중급생으로 (대외적)종족은 헤카톤케일(머리 50개에 팔 100개 달린 종족)형 인간입니다.
"칼리" : 룸메 3. 19세인 마법과 상급생으로 종족은 순수 인간입니다.
"트리스" : 본명 트리스탄. 룸메 4. 18세인 일반과 하급생으로 종족은 순수 인간입니다.
레센트로이아 제국 궁정마법사의 장자가 아카데미에 복학하였다. 이 사실은 아카데미 내외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불러 일으켰다.
아카데미는 입학하긴 쉬우나 졸업하긴 어렵기로 정평이 났다. 그래서 대부분의 학생은 스무살이 되거든 수료에 만족하고 졸업은 하지 않은 채 그곳을 떠난다. 소문의 주인공 또한 그럴 것이라 모두가 짐작하였고, 아카데미에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 모두가 그리 여겼다. 그런데 그녀는 당당히도 이 곳에 돌아오지 않았는가. 그건 델라가 아카데미에 졸업할 때까지 버티고 있겠다는 의지표명이었다. 중간에 포기하지 않는 이상 몇 년이고 그 자리에서.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가. 가십거리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유를 추적한다. 그들의 논리 가장 쉽게 도착하는 명제는 델라의 결점이다. 대륙 최고의 천재 마법사의 첫째 딸로 태어났음에도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아델라인. 마계까지 가서 수행하였음에도 여전히 눈을 뜨지 못한 가엾은 아델라인. 아카데미 안에서 발버둥치려 하는 게 아니겠냐는 것이 그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안쓰러워라. 불쌍해라. 그래봐야 운명을 바꿀 수는 없는데!
델라는 그들이 자신을 동정하는 시선으로 바라봐도 크게 개의치 않는다. 무어 내가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게 창피해야 할 일이라고. 자기 어머니 깎아내리고 멱살 끌고 추락할 수만 있다면 더한 짓도 할 수 있는데. 안 그래도 둘째 동생은 마력이 전혀 없어 마법을 쓰지 못하는 데다가 막내 동생은 가주 자리를 넘볼 수 없는 사생아다. 장자마저 크나큰 결격 사유가 있으면 어머니의 평판은 무사하겠는가? 델라는 무지한 자들이 함부로 떠들어대는 사태를 가만 놔둔다. 멍청한 자들이 알아서 도움을 주겠다는데 말릴 이유 없잖아.
사실이 아닌 헛소문따위 델라에겐 아무 영향도 미치지 못한다. 그것보다 더 중요한 건... 기숙사 문제다. 학기 중간에 들어오게 되어 남은 기숙사 방이 마땅히 없는 것까진 이해할 수 있다. 그것 때문에 남자 기숙사에 머물러야 하는 것도, 뭐, 그 방 사는 사람 중 반절이 델라의 가족이었으니 약간은 합리적이지. 납득할 수 있는 사태였기에 선생이 지나치게 미안해하는 게 수상하긴 했는데. 머리까지 조아리며 사과를 하기에 아주 큰일이 나겠구나 불길한 예감이 들긴 했는데...
창밖의 산들바람이 이론마법학 강의실 안에 상쾌한 향기를 가져다준다. 수업이 거의 다 끝났음을 알려주는 말, "질문 있는 학생 있습니까?" 그 말이 나오자 트리스탄—델라의 4호 룸메이트, 그리고 아카데미의 수치 4호—이 손을 든다. 델라도 손을 든다, 다만, 트리스에게 던지기 위한 딱딱한 인형을 들고서. 델라의 팔근육 긴장한다. 교실에도 긴장감이 감돈다. 성 프란시스의 뜻 이어받아 250년 간 전통을 지켜온 유구한 아카데미 역사 상 가장 문제아라 일컬어지는 트리스의 입술과 입술이 사이공간을 넓힌다. 성대 울린다.
"아기는 어떻게 생겨요???"
다행히 교수는 이론마법학 시간에 성교육을 진행할 필요가 없었다. 쿠당탕, 책걸상 무너지는 소리 요란하다. 델라가 던진 인형 트리스의 뒤통수에 직격한다. 질문자의 몸은 빠르게도 스러진다. 너무한 처사 아니냐고? 네가 뭘 몰라서 하는 소리다. 쓸데없이 몸만 튼튼한 저 얼간이는 원하는 대답을 얻을 때까지 절대 멈추지 않으니까! 폭력이라도 쓰지 않으면 대가리 다 여물은 남정네가 아기가 어떻게 생기냐고 묻는 성희롱 상황이 끝나지 않는다. 델라로서도 정말, 정말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마음 속으로 눈물 훔친다.
이런 상황이 익숙한 교수는 "질문 있는 학생 없으면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라 하며 자료를 정리한다. 마찬가지로 이런 상황이 익숙한 학생들도 교실 밖으로 나간다. 부들대는 트리스를 신경쓰는 사람 없다.
아, 진짜. 내가 원한 아카데미 생활은 이런 게 아니었는데.
귀 떨어지겠다며 엄살피우는 트리스의 귀를 잡아당긴다. 델라가 깊은 한숨을 쉰다.
* - * - *
"지금은 그나마 얌전한 내 동생아, 이 덜떨어진 자식이 교수님께 아기는 어떻게 생기냐는 질문을 던지도록 만든 게 너니?"
"푸핫!"
"너구나. 오늘이야말로 죽으렴."
"아니거든?! 아, 좀! 나 아니라고!"
근거 없이 아니라고 하는 말을 믿을 수 있겠니. 얌전한 말투인 것 치고는 친동생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걸 주저하지 않았고, 죽어버리라 하는 것치곤 무기가 인형이었다. 허리춤에 찬 칼을 뽑아들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은 무슨. 골방에 틀어박혀 책이나 읽는 게 익숙한 마법과 학생으로서, 트리스마저 쓰러지는 공격은 충격이 너무 크다. 금색 단발 휘날리며 친누나의 공격을 필사적으로 피한 동생—오르피. 그가 외친다.
"칼리 형님이랑 블레이크가 했어!!"
"증거는?"
"칼리 형님 침대 밑에! ... 아니 그냥 트리스한테 물어보면 되잖아?!"
"얜 이미 삐져서."
그제야 델라는 트리스의 귀를 자신이 지금껏 잡고 있었단 사실을 깨닫는다. 그리고 놓는다. 검은 머리 트리스 바닥에 풀썩 쓰러진다. 어느 순간부턴가 말이 없던 트리스는 델라를 원망스럽게 쳐다본다. 어린아이처럼 꿍얼거린다.
"델라 미워."
"봤니, 오르피. 너보다 네 살이나 더 먹은 남정네가 귀 좀 잡아당겼다고 이 모양이구나."
"목련관에서 수정관까지 귀를 잡고 왔는데 저 정도로 끝나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은 안 들어?"
"아무튼 네 말이 진실이라면 빌과 칼리가 애한테 이상한 바람을 불어놨겠구나. 빌은 그렇다 치고 칼리 어디 있니. 너 매일 그 놈 꽁무니 쫓아다니잖아."
"칼리 형님같은 천재 마법사를 따라다니는 게 뭐가 이상해?"
"내가 물은 건 그게 아니잖니." 벽에 박혔던 인형 다시 주워든다.
"훈련장에 있어. 마법 연구 중이래."
누나의 손에 들린 저 인형 다시 자신에게 날아올까 움츠러든다. 콧방귀를 뀌며 동생 꼴을 비웃은 델라는 소리소문 없이 조용히 도망치려 했던 트리스의 팔목을 낚아챈다. 너 어디 가려고 나 아직 너 필요한데. 델라, 나 완전 반성했다고! 그 모습 보던 오르피도 두 사람 뒤를 따라가기 시작한다. 지루한 분류역사학 수업을 듣기보단 두 사람을 따라가는 게 훨씬 재밌을 것 같기 때문이다.
"수업 안 들으러 가도 되니?"
"몬스터와 사람 구분하는 걸 새삼 배워서 뭐 해."
"그렇다면야."
그 대화 들은 트리스가 고개를 갸웃거린다.
"어떻게 구분해?"
"뭐? 트리스 형 그것도 몰라?"
"응. 몰라." 당당하고 순진한 표정으로 대답했다.
"대체 형은 어디서 뭐하다가 왔길래 이런 것도 몰라?" 오르피가 정말 이해 안 간다며 눈살을 찌푸린다. "똑똑하면 사람이고 안 똑똑하면 몬스터야."
"정확히는, 선천적훈련 외의 방법으로 도덕과 윤리를 학습할 능력이 있다면 사람이고 그렇지 않으면 몬스터란다. 관습 상 간단하게 지성체와 비지성체로 구분하긴 하지만 말이야. 트리스는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해야겠구나."
"음- 싫어- 공부 재미없어-"
"형 그러다가 몬스터로 오해받는다."
"난 너희가 항상 걱정이란다..."
"나까지?"
"그럼."
시답잖은 대화가 이어진다. 그러다보니 훈련장이 코앞이다. 그러나 세 사람이 훈련장으로 들어가는 일은 없었다.
목적지에 다다를수록 요란한 소리가 불길하게 커진다. 부서지고 깨지고 파이고 아무튼 파열음. 그것이 훈련장이 아니라 훈련장 건물 뒷켠에서 들리는 것 같은데. 델라가 눈을 가늘게 뜬다. 칼리는 가장 조용하게 미친 놈이다. 그 혼자 있을 때 이러한 소리가 나기란 쉽지 않거니와, 인적 드문 곳이라면 그가 굳이 그 장소로 향해야 할 당위성이 떨어진다. ...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귓볼 한 번이라도 안 잡아당기면 아깝겠단 생각이 든다.
"어? 델라 누나, 안 들어가게?"
"거기에 없단다."
"칼리 밖에 있는데?"
"뭐야 대체. 없는 거 알았으면 나 들어가기 전에 말해주든가..."
툴툴대는 오르피를 뒤에 따라오도록 두고 뒤뜰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소리 여전하다. 그래도 세 사람은 파열음에 별 문제 없는 양 소리의 근원지로 향한다.
...
...... 거 봐, 별 일 없잖아. 그 곳에 펼쳐진 참상을 본 델라의 감상이다. 델라가 또 한 번 한숨쉰다.
아카데미 제복이 볼품없이 흐트러진 장정 서너 명이 흙바닥에 쓰러져 정신을 잃었다. 긴 백금발 바람에 휘날리는 한 남성은 그 자들을 쳐다보지도 않는다. 그의 온 신경은 오로지 눈 앞의 늑대인간만을 향한다. 늑대인간 눈 뜬 꼬라지가 이성은 흔적마저 남지 않은 모습이다. 스태프를 휘두르고 앞발을 내리찍고 결계마법으로 막아내고 그 결계를 깨뜨리고... 당장 어느 누가 피를 흘려도 이상하지 않다. 잔혹한 광경. 그걸 보며 델라는 자기 옆의 두 후배에게 묻는다.
"저 놈들은 멀쩡한 훈련장 놔두고 왜 여기에서 저러는 것 같니."
"좁아서?" 트리스가 해맑게 대답한다.
"칼리 형님이니까 뭔가 생각이 있는 게 아닐까?" 오르피가 생각 없이 대답한다.
저 꼴을 봐라. 화단이며 정원이며 온갖 기물이 반파가 된 게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 더이상 가만 놔두면 안 되겠다 싶어 델라가 앞으로 나선다.
"이 덜떨어진 놈들아! 생각 내버린 거 슬슬 다시 주워와야지!"
"... 바보야, 떨어져─"
그제서야 델라가 왔단 사실을 알아챈 칼리가 다급히 외친다. 그러나 이미 늦었다. 새로운 표적을 탐지한 늑대인간은 눈알을 델라를 향해 굴린다. 달려든다. 개과 동물 아가리 벌려 씹으려 한다. 이빨이 지척까지 쇄도하건만 델라는 콧방귀도 뀌지 않는다. 델라의 어깨 잡고 끌어내려는 트리스의 손 미처 닿기 전에, 그녀가 외친다.
"앉아!"
흙바닥에 구덩이 생긴다. 늑대인간 주둥이 단번에 닫히고 네 발 모아 땅 위에 얌전히 모아놓는다. 상황 이해 못 한 늑대가 녹색눈 끔벅거린다... 자길 내려다보는 델라를 발견한다. 상황 파악한다.
"..."
"역시 나는 교육하는 실력 하나는 확실한 모양이야."
"... 악! 으악! 아 짜증나!!"
"너 어릴적 나한테 훈련받은 게 아직 남아있다니 참 신기하지 않니? 응? 내 미친 동생아."
"아!!! 아 개빡쳐!! 델라 너 언젠가 죽여버릴거야!"
백금발 윗쪽만을 묶은 남성은 칼리였고, 자기 짜증을 못 이겨 자기 머리를 헤집는 늑대인간은 빌이다. 그 말인 즉슨 아카데미의 수치 1호와 3호가 싸우고 있었다는 말이다.
빌과 칼리는 견원지간이다. 델라가 아카데미를 떠나기 직전까지만 해도 서로 관심 전혀 없었건만... 어쩌다가 저 지졍까지 갔는지를 모르겠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 으르렁거리고 입만 열었다 하면 시비를 거니 아카데미 부지 멀쩡하기 힘들다. (얌전한 모범생이 문제아 취급 받는 건 이것이 원인 중 하나였고.) 기묘한 재주 자랑하며 빌을 멈춰세운 델라에게 칼리가 걸어간다. 자기 뒷목 쓴다. 그 와중 트리스는 방금 광경이 신기하다며 델라의 어깨를 흔들어 제끼고 있다. 오르피는 그 옆에서 자기 형 꼴을 보고 비웃고 있었고.
"우와! 우와!! 아까 그거 델라가 한 거야?!"
"그럼. 요령을 알려줄까? 저 자식 눈을 똑바로 본 다음에..."
"야!!"
칼리가 자기보다 키가 더 큰 남동생의 목을 휘어잡는 델라에게 말을 건다.
"... ... 왜 왔어. 곧 수업이잖아."
"너한테 물을 거 있어 왔지. 덤으로 이 미친 동생한테도. 너희야말로 수업은 어쨌니?"
"졸업연구 한다고 빠졌는데..."
"그럼 저기 기절해있는 사람들은?"
"지네가 쓸 거라고 꺼지라고 하길래..."
어떻게 된 영문인지 대충 짐작이 간다. 시비를 털려다 되려 탈탈 털린 상황인가보지. ... 거기에 왜 빌까지 껴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길 가다가 재밌어보여서 합세했나? 아니면 칼리의 졸업 연구를 빌이 도와주고 있었나? 설마. 그 정도로 친한 사이도 아닌데.
"... 그거 물으려고 왔어...?"
"설마. 이 덜된 자식이 한 말 때문에 온 거란다."
"트리스한테 덜 된 자식이라 하지 말라 했을텐데." 칼리 목소리 한 층 낮아진다.
"어머. 얘가 된 놈이었으면 수업 시간에 아기가 어떻게 생기냐는 질문을 하겠니."
트리스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새까만 눈으로 칼리를 본다. 그제서야 두 사람도 상황 파악을 한다. 낭패다, 하필이면 1교시가 델라랑 함께 듣는 수업일줄은 몰랐다...!
델라의 팔에 잡힌 빌이 흠칫거리고 칼리가 천천히 뒷걸음질 친다. 델라의 의심은 확신으로 바뀐다. 눈이 풀린 델라가 웃는다.
"네놈들이 바람 불어넣었구나."
학생주임과 선생들 피하던 솜씨 십분 발휘하여 칼리가 잽싸게 도망친다. 델라가 인형을 집어던지느라 생긴 틈을 타 빌도 반대편 저 멀리로 뛰어간다. 야, 오르피! 쟤 잡아! 내가 저놈들 귓불을 몸에서 분리시켜주겠어! 뿔뿔이 흩어지는 같은 방 사람들을 보며 트리스가 재미있다고 깔깔 웃는다. 커다란 사건 없는 평화로운 아카데미의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고 있었다.
-
모브캐 소개 겸 일상 독백 겸 프롤로그 겸... 그냥 독백
아무도 없는 시간에 투척하고 사라지기
-
어째서아무도없다고생각하는거지 호주?
-
좀 중요한 오타 있다
선천적훈련 → 선천적 혹은 훈련
를 쓰려 봤더니 >>31 뭐야 님 왜 깨어있어요
-
병원때문에 반차내서 내일 늦게일어나도 되지롱 ㅎㅎ
일상 독백
좋다..
-
도입부가 로판스러워서 좋네여
비 진짜 기분나쁘게 온다
가볍게 흩어져서 얼굴에 달라붙는데 적게 오는것도 아님...
-
뜬금TMI
새짖이는 플레인 요거트를 좋아합니다
정말 미친듯이 좋아함 일주일에 다섯번은 먹을 수 있음
-
왤케 일찍일어났지
-
독백 넘 좋다
필력대박
-
>>33-34 >>37 햘작햘작
>>35 요거트에 과일같은 거 퐁당퐁당해줘도 좋아하나요
존아여요
-
졸린점심
-
플레인의 시고 꾸덕한 맛을 좋아하는거라 과일을 넣는건 싫어합니다
유일하게 넣는 정도면 시럽으로 살짝 달게
-
졸아(졸린아침이라는 뜻ㅎ)이어요
-
>>40 새짖이 요거트 먹을 때 블루베리 넣어주고 튀고싶다
-
새하호하
애들지금모하나요
-
랑댕이는 알바 중
흑백이는 아직 까망이네 세상에 가있겠고(아마도)
디펜이는 이드 처리 중
호엥이는 점심시간 종 언제치나 종탑만 바라보고 있음
음표는 수업시간에 자는 중
폐안이는 동네 산책하고 있을 듯
공책이는 수업 다 듣고 동생 한명 귀 잡아당기고 있음
-
점심시간 종 언제치나 종탑만 바라보고 있음
졸귀다 졸귀야
달새쟝은 일 없어서 지휘팀 비품실 비밀공간(지상이랑 가장 가까운곳. 여기선 관리자 cctv에도 안보인다) 에 손난로하고 극세사담요 가지고 가서 고롱거리고있고
미리내쟝은 비맞으면서 추노중
-
추 추노 머선일
-
자기가 건 저주나 봉인 자기가 못 풀어서 해주사 부르는 경우 있다
생각보다 많다
-
>>42
(요거트 쳐다봄) (호주 도망친 자리 봄) (요거트 봄) (분노)
사하
새짖이 식사
브이 일
아서 던전 정보 수집
다인맘 점심 생각중
칼라일 동네 고양이랑 대화
-
((짬처리라 해도 되나))
주술사?라고 해야 하나 암튼 현장 뛰는 사람들이랑 해주사랑 사이 어떤가요
-
우우 칼라일 눈물나ㅠ
-
공책이 츤데레야 부정멈춰
미리내 웨 추노해요
-
왜 울고 그러세영
-
짬처리(깨달음
최전방 뛰는 퇴마사랑 이런저런 보조직업군의 사이는
진짜 케바케 사바사인데 일단은 직업간 귀천은 없다는 협회지침이 있어요
일단은
-
벼리(미리내가 키우는 늑대개)가 리내쨩이 산 샌드위치 담긴 봉투 물고 튀었거든요
벼리: (주인이 쫒아오니 장난인줄알고 신나서 더뛰는중)
-
칼라일은 지금 무슨 옷을 입고있을까
1. 방랑자 St 후드
2. 널널한 반팔(지중해식)
.dice 1 2. = 1
-
아 신나서 도망치다니 생각만 해도 화가난다
-
>>47 울먹이면서 부를거생각하니 귀엽다
>>48 칼라일 귀여워요
-
>>56 30분 더뛰다가 미리내가 붙잡기 성공해서 잔뜩 삐질 예정인 댕댕챠
-
결계 술식만 전문으로 다루는 결계사 혹은 이런저런 마도구 장인 등등 신비술사의 세부 직업은 여러가진데 개중 제일 스타성 있는 건 퇴마사
헉 후드 멋있어
-
지중해식 반팔 위에 후드 씌우면 안 되나요
제 야숨 착장 그건데
-
>>57-58
감사합니다
왜삐져 욘석아
야숨착장ㅋㅋㅋㅋㅋㅋㅋ 좋지유 거기서 후드가 살짝 낡은 초록색에 좀 길면 될듯
-
-
하이드 플리즈!
-
하이드 했음다⭐️
-
사서주는
바보가
아니야
나메칸이 바보인거다
-
진짜 넛주는 사이버가수입니까
-
>>65 (달새 안겨주기
-
넛케주는 사이버가수가 아니다
-
사이버가수가 넛케주인 거군요
-
사이버가수는 넛케주지(끄덕
-
해시태그나 해주십쇼
썰 내놔!!!(철컥)
#자캐가_다른_사람과_가위바위보를_하고_진_사람을_때릴때_세게_때리나_약하게_때리나
#무인도에_자캐를_한_명만_데려갈_수_있다면
#욕잘하는_자캐_순서대로
-
#자캐가_다른_사람과_가위바위보를_하고_진_사람을_때릴때_세게_때리나_약하게_때리나
달새: 후배들이면 살살
동기면 아!소리나게
월꿀이면 주먹으로
미리내: 세게무조건세게
월꿀이: 모두에게 평등하게 따꼼할 정도
달새면 눈물찔끔날정도로 세게
#욕잘하는_자캐_순서대로
리내쟝이 제일 잘하고
아울이가 그 다음
달새랑 월꿀이가 비등비등
-
#자캐가_다른_사람과_가위바위보를_하고_진_사람을_때릴때_세게_때리나_약하게_때리나
S.J: 눈 감아봐. 아 감아보라고
브이: 때릴까말까 때릴까말까 딱딱딱딱(개아픔)
아서: 의외로 별 관심 없어서 대충 때리는데 팃포탯이라 본인이 세게 맞으면 갚음
칼라일: 세게 때리면 죽는편
다인맘: 세게 때리면 죽는편2
#무인도에_자캐를_한_명만_데려갈_수_있다면
다인맘
#욕잘하는_자캐_순서대로
S.J
브이 아서
칼라일 다인맘
-
#자캐가_다른_사람과_가위바위보를_하고_진_사람을_때릴때_세게_때리나_약하게_때리나
전력으로 세게 때림: 흑백이(그러나 근력이 없어서 안 아프다), 디펜이(엄청 아프다), 음표(그러나 근력이 없어서 2)
적당히 세게 때림: 랑댕이, 공책이, 호엥이
적당히 약하게 때림: 폐안이
#무인도에_자캐를_한_명만_데려갈_수_있다면
흑백이요
사유:세피라
특수능력 제한되는 조건이면... 디펜이 데려갈듯 모든 분야에서 적당적당히 유능한 아이라
#욕잘하는_자캐_순서대로
음표: K-남고3인걸요 (끄덕) 톡방에선 원 설정보다 엄청엄청 더 많이 순화시킨 편...
디펜이: 음표보단 못할 것 같은데 그래도 K-여고생인데 수준급이지 않을까. 욕보다는 돌려까기에 특화된 편
공책이: 듣는 사람 정신 혼미해질 만큼의 비속어는 사용 안 함. 본인 수준 떨어진다고. 다만 듣는 사람이 뒤늦게 자기 욕 들었다고 눈치차릴 수준으로 비속어를 비꼬는 말 속에 집어넣는 실력이 탁월함
랑댕이: "아이 씨X 깜짝이야" 같은 식의 욕설은 곧잘 하는 편
호엥이: 뭐 어디 마을 가서 탐문하거나 변장하고 연기할 때에는 잘 쓰는데 평상시에는 욕 사용 안 함.
폐안이: 화가 머리 끝까지 나도 비속어는 사용 안 함. 멸칭이나 깎아내리는 말은 쓰겠지만서도
흑백이: 얘가요? 욕을요?
-
#자캐가_다른_사람과_가위바위보를_하고_진_사람을_때릴때_세게_때리나_약하게_때리나
넛케: 남자어른은 세게때림 증맬이지 글러먹었다
코드: 얜 요령이 없어서 세게 못 때림
모르: 세게
하일러: 세게 때릴것처럼 하고 약하게 때리거나 약하게 때릴것처럼 하고 세게 때림
#무인도에_자캐를_한_명만_데려갈_수_있다면
즈베즈다!!!!(고래고래)
#욕잘하는_자캐_순서대로
넛케: 지금이야 알아서 선 조절 하는거지 예전엔 톡방에서도 심심하면 검열먹었다
코드, 하일러: 안하는거지 못하는게 아님
모르: 멕이거나 비꼬는건 잘하는데 욕은 하는것도 들은것도 오래되어서
-
아울이는 왜 욕을 잘하냐고요?
애 K게이머 공대장임
-
>>월꿀이면 주먹으로<<
주먹 내서 지면 달새쟝이 그 주먹 그대로 월꿀이 때릴듯
욕 잘하는 입걸걸다인맘 입걸걸칼라일 보고싶어요
-
코드쟝 요령 없어서 세게 못 때리는 거 현실적이다
모르가나님께서 욕설을 하시는 모습을 뵙고 싶습니다
-
⭐️월꿀이면 주먹으로⭐️
⭐️K게이머 공대장⭐️
-
역시 K가 붙으면 다들 범상치 않아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인맘이랑 칼라일도 욕한적 많긴 한데... 욕이 육두문자가 아니라 다채롭습니다 그리고 보통 욕을 듣기전에 죽는편
-
욕을 왜 못하나 했더니 욕하기 전에 죽였구나
-
다인맘 무인도에 데려가면 코코넛이랑 호랑이로 고기찜 해줄것같지
-
⭐️욕하기 전에 죽였구나⭐️
>>79 모르가 욕하면 하고나서 자기도 어색해 할것같다
근데 할때는 빵긋빵긋 웃으면서 할듯
-
>>78 정답
그대로 때려버립니다(끄덕
죽이고 나서 욕을 하는...(?
다인맘이랑 무인도가면 바다에서 참치나 청새치 잡아서 브레스로 구워줄거같다
-
죽였기 때문에 욕할 필요가 없는...
전기구이 해줍니다. 오늘은 무인도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캠핑 느낌의 참치구이를 해볼거에요 ^^
-
.dice 1 7. = 4
-
신캐가 마렵지만 참아야 해
-
제발 내주세요
-
코주, 신캐내도 괜찮아
-
dodhd
-
종강.........했다...............! 눈물 289283990028L 흘리면서 갱신인 것입니다 도비는 자유에오 교수님이 종강을 주셧어오 톡하쫀하쫀점 어흑흑
-
백하백하백하백하
종강매우만이축하해오~~~~~~~~~
-
휴학충동 오지는 것입니다 (휴학신청햇다가 반려당해봄))
사하사하여요 사주도.......... 회사에서 일조금돈많이맛난거많이 라이프시길 바랍니다
-
(죽어감)
-
(광역힐)
-
(끄어어어어.........)
호..하호하.....
-
힐 맞죠
언데드화 아니구
-
사서주는 기본이 언데드라 힐맞으면 딜로 들어와요
-
호주가 배려가 부족했네
-
죄송합니다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
저 대신 저희 애들 챙겨주세요
-
>>102 감사합니다
-
달새가 밥을 안먹으려고 할텐데 그럴땐 방에 넣어두고 일거리를 뺏은다음 샌드위치를 주고 1시간동안 내버려두면 먹을거에요
잘 먹는다고 계속 주면 끝없이 먹으니 적당히 챙겨주셔야해요
리내쟝은 낯을 엄청 가려서 손을 넣으면 100% 물어뜯으니 장갑을 끼고 만지세요
머리를 쓰다듬해주면 호감도가 빨리 올라요
월꿀이는 달새쟝이랑 붙여두면 굉장히 높은 확률로 치고받고 싸우니 둘이 만나는 일은 없게 해 주시고요
-
이제 그걸로 육성 게임 만들어주세요.
-
>>105 (대충 달새하고 월꿀이 기반 된 직원 들어있는 롭톰 세이브파일 내미는 짤)
-
>>106 감사합니다.
-
>>107 우리 애들 잘 챙겨주세요... 흑흑....
착하진 않지만 말은 잘 들을거에요...
-
상사 절대 복종이군요...
조현이는 그 반대인데...흑흑...
-
6학년 되고서 1학년 신입생들한테 카리스마 넘치고 유능한 선배로 받아들여지는 호엥이 보고싶다
1학년 뼝아리들 보기에 호엥이는 일단 최고학년이라 무서워 보이고(여전히 빙구임), 항상 누군가를 노려보는 것 같고(그냥 눈이 클 뿐+디폴트 표정이 무표정일 뿐임), 작법위원회 위원장이라(이건 맞음) 가만있어도 귀품있을 것 같고(편견임. 전혀 아님.), 계속 책을 들고다니며 메모하는 게 언제 어디서나 닌자로서의 기술과 마음가짐을 배우려는 태도인데다가('○월 ○일... 신지로가... 덴페이가 판 함정에... 빠졌...다... 엄청... 웃겼다...') 그러면서도 1학년들한텐 항상 웃어주는 게 존경할 수 없는 선배처럼 보이겠지
1학년들 환상 깨지는 데에 한 달도 안 걸릴 듯
-
?? 뭐래 존경할 수 없는 => 존경 안 할 수가 없는
-
귀엽군
-
멋있다
6학년... 호엥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 뼝아리닌자들ㅋㅋㅋㅋㅋㅋㅋ
호엥이는 학년이 오를수록 더 기엽군용(끄덕
상사절대복종이죠
롭톰사가.....다이래......
-
L사의 섭리
저녁먹고 스진각잴까... 근데 떡밥던지는건 어려운데
-
제발 해주세요
-
호엥이...왠지 아기 호랑이 같네요.
롭톰사 무서워.....!
-
스포)조현은 곧 백수가 될 예정입니다.
-
왜죠
-
사축 탈출 축하드립니다
-
꼰대를 버티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조현 : 고마워...?
-
나는 나는 장풍을했다!
-
그거 먼 기분인지 알것같다
저도 딩초때는 고딩들 되게 똑똑해보이고 대단해보였는데 실은 그냥 몸만 큰 초딩임을 알았고... 심지어 학년이 오를수록 멍청해짐
-
?
(이해 못함)
-
1학년 때 : (와, 엄청 어른이다. 대단해.. 공부 엄청 잘하겠다. 헐, 저 사람은 양아치인 듯...)
6학년 때 : 뭐야, 의외로 별 거 아니네.
-
고1때 동아리에서 만난 고3선배들이 열정적이고 지식도 많은 것 같았는데 실은 전날 머리를 쥐어짜며 인터넷에서 긁어모은 자료들이었고....
-
고3이 되고나니 다들 빤쓰만입고춤추는것과 비슷한상태엿지
-
달새쟝은
잠을 이기지
못했다고합니다
-
잘자 달새쟝
-
얼마 못자고 깨니 개안아오
-
안괜찮잖아
-
배터리십오프로다
언제리타할지몰름
-
킹치만
달새쟝 이미 약물중독(초기)라
깊게못자는걸
-
안괜찮잖아(안괜찮잖아)
-
미리 애도해주께욘
-
그래도 아직은 누구끌어안고자면 꿀잠가능
-
식곤증이 괴로워
-
식곤증은 어쩔수없죠
-
>>아직은<<
식곤증곤증
-
하지만 달새쟝은 의존증이 심해질수록 귀엽다구요!!!(오너기준임)(글러먹음)
-
이럴수가
따흐흑
그치만아직괜찮다니믿겠어...
-
주력캐를 공책이로 바꿀지 고민 중
공책이 굴리는 거 재밌는데다가...
게다가...
무엇보다...
공책이를 닉넴에 올리면 공주라고 불릴 수 있는걸......
-
>>공주<<
나라도 혹햇다
-
공주님 진지드실 시간입니다
-
공주 멋있다
그럼 전 풍주인가요
아닌가
-
르로이넘모귀엽다
-
좋아 바꾼다
공주님께서 행차하신다
>>145 저어는 이미 풍주라 부르고 있던 것 같은 늑김적인 늑김이
-
작은누나의 진실을 알게 됐을 때 풍란이가 집안에 느낄 배신감은 메우... 클 거 같은데
사실 누나를 아끼는 자신의 마음을 이용한 것보다도 누나를 모욕했단 사실을 참기 힘들 것이다
-
>>147 공주님에스코트해드리겠습니다
헉 와앙
줄임말만세
-
아이고 공주님납셧다~~~~~~~~~~~~~~~~~~~~
-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풍란이 볼빠라먹고왓음 호록
-
공주는 진짜 혹할만하다
-
>>148 웃
란란이 착해...
-
왜 공책주가 되셨소
-
>>151 비상식량입니다 감사합니다 (원신 볼빨묵짤
>>153 엔쿄지가의마지막양심
-
>>154 너무 대놓고 신분을 드러내면... 약해보이잖아요(블리치드립
-
젠장
서둘러 아이오와를 닉네임으로 하는 캐를 내야
-
.dice 1 2. = 1
1 이 세계에서 다른 세계로의 택배 발신은 좀 어렵다
2 그냥 풍란이가 택배버튼을 못 찾아서 그렇다
-
아이오와라면 배부터 생각나는걸
-
와 평민으로 변장해서 나온 공주님
-
다이스 결과에 따라 일부제약이있는 차원으로 등록됨
-
날잡고 닉도 바꿔서 딱 일주일정도만 중독달새쟝 굴려볼까.....
-
다음주 중으로 택배 보낼 수 있게 될 거시야요
-
아이고달새야 아이고야
아이오와
급 전함
-
피그리티아가 깨어있는 상태를 굴리면 잡담방와서도 안그래도 대충하는 띄어쓰기를 더 안하게된다
-
노봉방
-
큰일이다
사서주가 잘거같애
-
꿈속에서 만나요
-
아니야아직안자!
달새쟝>정보팀임
정보팀>서류작업무지많이함
안그러려고 노력해도 무심결에 띄어쓰기 신경씀
-
나태가 깨어있을 때 실제로 만나게 된다면 3줄정도의 분량을 1초만에 말하고 있는 녀석이라
-
띄어쓰기귀찬아
-
뭐야 웹박수 바뀌었잖아
와중에 클레리 생각나는 노래 적어준 사람도 있잖아 뭐야 고마워요
-
푸슝이다
신문물이다
-
풍란이는 세계관이 에반게리온이었어도 햇살캐였을 거 같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칼라일에게 먼가 재미난 일이 일어나게 하고 싶은데
이참에 질문받습니다 먼가 티미를 풀다보면 일상주제가 생길수도 있고........
-
칼라일 왤케기여움?????????????????
-
드디어 압박이 풀리니까 여태까지 영재로서 참아왔던 거 다 풀리느라 잠깐 애같아짐유
-
무의식적인 습관같은거
있나요
-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로이가 더귀여움
-
고민할때 코 긁기...?
-
귀여워
-
700
-
ㅇㅏ 뭔가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칼라일은... 뭔가 참고사는 애들 보면 속상함 자기 이입돼서
-
잠간리타이어
-
클바
-
신생바
-
머야 400 채웠네
리타함다
-
프바(공주바이라는뜻)
-
뭔가 아무생각이없다
-
이거 흑풍이생각나서 흐느끼고잇음
왜 생각낫는지는 나도몰라요
-
굉장히 무엇???스럽지만 어째서 흑풍이인지 납득이 가는 기묘한 짤이로다
-
공주님한테 인정받앗어
-
영광으로 생각하도록 하여라
(?
-
.dice 1 4. = 1
-
>>195 평생으 가보로 삼겟읍니다
-
자꾸 양심에 찔려서... 설명...
공책이... 칠죄종네 애들 없는 셈 무시하고 있슴다...
-
알고는 있는데 쵸큼 그렇네요
-
>>199 OK... 타이밍 보다가 반응시키겠슴다...
죄송합니다.
-
셋째, 질문이 없을거라고 했나요? 그걸 신뢰하는 건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카논 대박적모에
-
저쯤에 대화가 되버린시점에 루슈리아는 휴대폰을 한번 던졌다고한다
-
situplay>1596259439>547
스루대씁니다 >.0
힘드시면 답 안 해주셔도 좋읍니다 그 머시냐 마녀이야기 궁금해가꼬 이러는거라()
-
>>202 ??: 계획대로
>>203 으악 죄송합니다 못봤슴다
-
토끼기르기 루슈리아는 재미없을정도로 잘할겁니다.
천사일적에도 했으니까.
-
본인 리타이어
-
잠간졸아서 자러가요
-
chil-bye
-
and cl-bye
-
이얏호응
-
애옭
-
-
(어딜봐서)
-
어으 속안좋다
-
칠하칠하
집에.약 있는지요
-
늦게자서그런거같음
-
-
>>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책이 새 칭호 얻었네 '악마한테 악마보다 더한 새끼라고 들은'
-
aa독백을
.dice 1 2. = 2
올린다
올린다
그런고로 몇레스만 좀 쓰겠읍미다
-
다갓은 또 이용당했다
하지만
그래서
좋아
-
/ ̄ ̄ ̄ ̄ ̄ ̄ ̄ ̄ ̄ ̄ ̄ ̄ ̄ ̄ ̄ ̄ ̄\
| 테베린 일가 저택 발렌타인 전날 |
_,,.. -‐. \_________________/
_,,.. ''"~ ̄~"'' < ゚,
゚,
゚, /^ヽ ヽヽ
で ん _/__ヘ__) ) ) 이야아, 한가하네요.
ぱ ぁ, ''"゚~゚"'' /:::::::::::`ヽ
. rrr-ミ 〃 \''"~ ̄ (ゥ::::::::::\ ‐ '' " 세간은 발렌타인이다 뭐다 하던데
. しー圦ヽ ⌒>::::::::::ヽ
. 乂 |i | ∧ ∧ ) ``~、、 `Y::::::::::}^~┐ 휴일이라고 결정해서 뭘 하지도 못하고
r包 八レΠ\{Π )イ}h、___ )⌒ヽ::::::ノ ̄ ̄
. r包 / r込、 r ┐ 7( (r─…・・・…‐-=彡 ``ヽ 축제준비때문에 제발 조용히 있어달라고 들어서 나가지도 못하고
-‐\( ノ __、r─< ) ) } |
\( └っ ) / / r包 ~''< | 메타적으로는 어딘가의 누구때문에 굉장히 오랜만에 말하는 느낌이란 말이죠!!!
〕h、  ̄`ヽ( r包⌒ ゚, | >''~
~"r包⌒ | >''~ 이세계 전생 미소녀 아저씨 키린 테베린, 12세
| 대리 aa - 칠흑의 샤르노스 메어리 클러리서 크리스티
>''~
/ \
/ ,
,' , / ノ '
i / /i i
i i 7‐--∠_|__ } |
| / i i/_、rイ | _八 ! 그러고보니 세살때부터 하루토씨랑 같이다녔으니까…
| / l i|ィ示気ミゝ ヽ / ̄| j{
i/ | | { んiハ i xィ巧ミヽ从 j 오히려 이제는 떨어지는게 더 익숙하지 않단 말이죠.
/ :| | 乂zrタ }/ {///} j{ 介
/ | | V_ソ / / l 생각해보니 어쩐다고 오늘 못만난다고 했었더라…
/ , i| | /イ |
/ / .j{ 〉、 u j{ |
_z彡 / j{ 込、 ⌒ /| |
. / /{ 叺≧s。, _,ィ升 | |
./ __ {人 ヽ {ゝ、 ハ≧- '´ i i | |
/ニ/ニ≧=-≦ニh \i|_刈>―┐__N、 i| |
//ニ/ニ/ニニニニニh、 ∧:::::}::{:::::::::::7ニニY j{ |
. /ニ/ニ/ニニニニニニj{ 〈 ̄ )ヽ:::ヾ7ニニニヾ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ゝ、  ̄ -' _):::::\ニニニY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ー― ̄ }::::/}ニニニ} |
< 회상 > l⌒\ __
.! 〈 \
/ / __,.ノ` ⌒
/⌒ト、/ (> )(●) 모처럼 발렌타인이니까 배달 하러 제도까지 다녀온다!!!
r-='´ ヽ (___人__)
.| _∠ ノ | ` ⌒´ノ 아, 넌 축제준비때문에 못 오지!!!
.} ⌒´ `V |>ー- 、 놀리는겁니까!!!>키린
.〉 -‐く |:::::::::::::::::::ヽ、 맞는데?
.ヽ  ̄ /`ヽ.,___ ,__ノ7::::::::::::::::::::::|
.ハ /|/:ヾー--ー" ゞ:::::::::::::::/::::ヽ
7 |  ̄ , /ヽ::::::::::::::::::::::::::::::::::::::|:::::::::::i
. /::::l| 、 /ノ::::::::::::::::::::::::::::::::::::::::::::|::::::::::::∧
. l:::::lト-ゝ==- '´丁::::i::::::::::::::::::::::::::::::::::::::::::::|::::::::::::::∧/⌒ヽ <clr black gold>전직 미연시 주인공 겸 현직 키린의 부하 1호 하루토<clr>
. \::::::::::::::::::::::::::::: /::::::::::::::::::::::::::::::::::::::::::::::|::::::::::::/ ̄ _ノ⌒ヽ 대리 aa 2ch - 야라나이오
. ´ `
. / ⌒ 、 丶
/ ノ / ヽ ヽ 、 ゛
′ / / . ゛ ゛. ヽ ハ
. .′ .′ : / j . ハ } . V '.
. { l ' ハ : . :..} : ; }: : }i ! i 죽을래요?
. i . { :′ / V : : .:l ! ハ : ; ! l 죽일수는 있고?>하루토
. l i ! ! .′ V : : :i ; ′V: / .; l 권력의 힘으로 당분간 역을 막을수도 있습니다!!!
¦i : い ト、 {___V : i _'_ /__∨ / | 독재는 혁명을 부를 뿐이지.>하루토
. ¦l i 、イヘ {___- 、V: i ; / ___ノ イ . :; 아버지이이!!!
. ¦l l V 丶 ∨ , `iヽ, ゞ} /,ィ云`: ア} / /l
i l ゝ、 ゛ミ弋'ソ ′リ:, /^代.ー'.ノ' // イ !
. i l l \、ゝ` ̄´ ノ;/ ` ̄ ノ/ l l
i l !' ∧`` :. ´/ l !
! |:、 ′ .′ ! l
′ l ' l:::丶 v ァ .イ′ l !
′ ! ' l:::::::::_>.、 .<:::′ ! l
′ ! ′ !::::::{_ |> <|`>′ l |
/ l ' !:::::::| ``ヽ、 .ィ'"´/ l: |
. ′ l/ ′ |-::‐} ゙、 / / ′ l:: |
| | | | | | ∧ `、 `、 .< 회상 종료 >
| | | | | | ' |
| | γ | | ∧___{ } ' | | |i
| |/i ( | | { \从\ / | | || 그으읏… 아버지의 자유로움이 독이될 줄이야.
| | 人_| |八 汀ミトx,,.. / 八 从
| | |\ | 〈 ン ⌒ヽイ / // 여기서는 떼를 써서라도 쫓아가는게 정답이었을까요…
. | | ̄ヽ| | U ¨¨ ∨ /
| / | | 、 イ 아니 그래도 그런 행동은 어른스럽지 못하기도 하고
| (____ | | 〉、 ⌒^>´ |
|/\ \ | |\_)う爪i| | 제도에는 황녀전하도 계실테니 그다지 위험은 없을텐데…
/ \ :| | 〈 \| |
/ | | } 八 |、
/ /| |―匕i / ∧ |∧
〈 ' | | ̄i⌒ヽ / ∧ | i
|⌒\ \/ | | 人 _ノ / ∧ 八
| \ / | | _ -‐― \ \
l i ! .! | / .' .' / / イ / | ! | ', l l .!
. l l | l l /| .! ′/l ' /|l ′ .: :リ! li l i :|
. | l | .! ! ! ' l ! / !: / }! /. // | | i :{
| l | ! .! `ト{ .,_i{ / !.' j / '.イ/ .! リ」: .i|
| | l ! '. : {,,xz}./竺|F、7 / ./'/‐≦! /_j / .'|
| l .! l , Λ {.:.'.I!.`}ヾ '/// /ィ"::..::ノi´7' / / :!
. | l! ! ! Λ、ゝ'乂'ノノ 〉"}/ _ノ ' ∨__:ノ ' "'/{ .:| 아니아니아니아니!!!!!!!!!
| l| l } :Λ\`  ̄´ ′ ` ̄ イ!: l :l!
| |l! !;| {:::. /////// //// ..:l:.! l l| 이러면 제가 아쉬워하는 것 같지 않습니까!!!!!!!!
| |l| .!|! '::::ヽ ′ ..:l l l ! l|
. | .!:l! l|:}! Ⅵ::::::>、 U ,、_,、,、 /::.} !.:i ⅵ 뭐가 아쉽다고 그런 걱정을 하는겁니까 대체?!
. | .!::l'::|::}: Ⅵ::{、.:|` : . ..ィ:::::::::::.!.!゙.: '...、
| l.::.::::!::| Ⅵ,l ゙ !、 .:>... ..<://::::::::::::.!li ゙、 ゙、.、
. ,| l..:.::::::::l Ⅵ.:、 ヽ、、 .:.:..;ィ"/≡===┴} ゙、 '....、
l!_..∟>个. Ⅵ:.:、__ ヽ / ,ィ'===‐-∧ ゙、 ':ミ
. ,イ´:/⌒ .:.| l i Ⅵ三ニニヽ-┴イ彡"_三三三∧ ゙、 . ゙:\
//〃/:.;/.:.:.:|!. ! l. Ⅵ三三ニ}-={≦=三三三ニΛ ゙、 l ';.:.゙:、
//A.:.': :7:: :: :.l! .', ! Ⅵ三三/}l l ∨=、_三三三/从..、 ゙、 リ ;:、::\
/'/A: :: ::/ : :: :: l! ヾ. .| l三=イ=} l : ∨/ヾ≠=ニ,ト、∧...、 ∨' !:丶:Λ
. //:A:: :: :: :: :: :: ::.:l:! ',゙'、 :| !イ三=7 .! ', lV三三_,斗=‐,Λ...、./ l !ゝ: :: 〉
. //:A: :: :: :: :: :: :: : ^l! '、丶l .!三三7.! .! ! l|:∨ニ/:/ヾ、7ニΛ../ リ !::.:∨\
/';':A: :: :: :: :: :: :: :: :: |:', 丶丶 ト、ニ,Λ! ! .! l|.:.:∨:/:.:.:.:.!`、{=冫 / j::.:∧ . ′
∨{:、: :: :: :: :: :: :: :: /:! ゙、. 丶\ l{ヾV:.:Λ l .! リ.:.:.:./:.:.:.:.:.:l.:.:/ ,/ /:.:/ '. ', ′
. ヾ{、:ヾ:: :: :: :: :: :: /.:.j', ゙::.、. 丶\} \:.Λ! l/.:.:.イ゙ヽ :.:.:.:l:/ / ∧イ ! i ′
/`!:ミ、゙: :: :: ::.:_:_:ィ´::l゙. :ヽ、 丶\ ! \'、 // ! {.:.:.:./ /" 人 \ :! } }
./ i:l:!.:.゙'ー=彡'7!: Ⅵヘヘ / \ 丶\ ,〉:Yヘ | /:.:.:/ ..,ィ'/ ,/:.j !⌒ー'′′リ
' .!l:!:.: :: :: ::.::/l: '、、Ⅵ:∨ _ .ノ j:`::.、 、 \}:|:/ .! ',:.:/ /:;'/ ,..イ´ \リ:.:.:.:∧ :{ /
``ミh。,
U `'
i i 小、
i u. i 从
i i i} N
, i i / ∧ j i|
' У⌒i / ∧ /{ j| 아니 뭐, 걱정이 안된다고 하면 그거야 말로 거짓말이겠지만
{ |i i 〃 / / / | リ
} ∧ゝ i イ/ j/ У/}′ 그렇다고 그렇게까지 걱정되냐고 하면 그렇지만도 않단말이죠.
{ i ヽ j 「 :::::::::::::::./´ ノ
} i j │ 그 근육마초 하렘마스터 예비군이 뭘 어떻게 하고 다니던지 금태양인 저는 아무래도 좋습니다만!!!
{ i ∧ | >
} ,: i! | し 그ㅡ, 뭐라고 할까? 소꿉친구로서의 우정? 비스무리한 건 역시 있으니까 말이죠?
; |i | /
/ , |i | 이야아아, 저 엄청 친절하네요!!! 상냥함이 과다해서 당분 과다로 죽어버릴것 같아요!!!
. / 'r=ー∨ ヽ_/
′ ,゚>=-∨ }
〃 _、r≦}h、 {、 똑똑>>
〈/ニニニ≧}ム
,' /ニニニニニ寸ム
. / /ニニニニニニ弌ム
/
‘,
/ 人
,′ ,′} }`、 `、 1
i{ ,′!\{ j{/ヽ、 l { } 응? 어머니랑 아버지는 오늘 저녁에야 돌아오실테고…
{ |苹ミ、 从苹ミメx} }
ヽ, | i! ヽ/ (ツ ノ | γΥ 앨리스는 아직 학교에서 돌아올 시간이 아닌데…
ヽ, ゞー ー ´ | レ゙l |
}ハ ` | |: | i{ 지금 나갑니다!
l )k ( ヽ ィi| ト、弋 八
| l {≧o。_ ィi「 /! :{:::≧ァzr 、
. | | | ,、イ:::くヽrf´ λ '::::::::::::::::::::.
. | レ゙::::::7⌒ヽ广Y´ ‘, '、:::{:/::::::::.
| {{:::::i}::{ 人ノ、 ハ '、:}':::::::::::
| i{:::::リ:::ゝイ } { ゝイ:::ハ 斗::::::::::::
:.:.:.:.:.:.:.:.:.:.:.:.:.:.|| |:::::||.:.:.:.:.:.:.:.:.:.:.:.:.:.:.
:.:.:.:.:.:.:.:.:.:.:.:.:.:.|| ._,,..-――-|:::::||.:.:.:.:.:.:.:.:.:.:.:.:.:.:.
:.:.:.:.:.:.:.:.:.:.:.:.:.:.|| / .|:::::||.:.:.:.:.:.:.:.:.:.:.:.:.:.:.
:.:.:.:.:.:.:.:.:.:.:.:.:.:.|| ..../ .|:::::||.:.:.:.:.:.:.:.:.:.:.:.:.:.:.
:.:.:.:.:.:.:.:.:.:.:.:.:.:.|| .,'. ――. |:::::||.:.:.:.:.:.:.:.:.:.:.:.:.:.:.
:.:.:.:.:.:.:.:.:.:.:.:.:.:.|| .l / .|:::::||.:.:.:.:.:.:.:.:.:.:.:.:.:.:.
:.:.:.:.:.:.:.:.:.:.:.:.:.:.|| ...', 三. |:::::||.:.:.:.:.:.:.:.:.:.:.:.:.:.:.
:.:.:.:.:.:.:.:.:.:.:.:.:.:.|| ....|. 三 -....|:::::||.:.:.:.:.:.:.:.:.:.:.:.:.:.:.
:.:.:.:.:.:.:.:.:.:.:.:.:.:.|| ....l / l.|:::::||.:.:.:.:.:.:.:.:.:.:.:.:.:.:.
:.:.:.:.:.:.:.:.:.:.:.:.:.:.|| ..'.,.ヽ.__入_ ノ.|:::::||.:.:.:.:.:.:.:.:.:.:.:.:.:.:.
:.:.:.:.:.:.:.:.:.:.:.:.:.:.|| .ヽ 、`´ , |:::::||.:.:.:.:.:.:.:.:.:.:.:.:.:.:.
:.:.:.:.:.:.:.:.:.:.:.:.:.:.||. .__ .',  ̄ |:::::||.:.:.:.:.:.:.:.:.:.:.:.:.:.:. 기다렸어?
:.:.:.:.:.:.:.:.:.:.:.:.:.:.|| l l l ...|:::::|| ̄|.:.:.:.:.:.:.:.:.:.:.:
:.:.:.:.:.:.:.:.:.:.:.:.:.:.|| | | _`''―‐''´. |:::::|| |.:.:.:.:.:.:.:.:.:.:.:
:.:.:.:.:.:.:.:.:.:.:.:.:.:.|| | | ,,-''/ ',\ |:::::|| r√入.:.:.:.:.:.:.:.
:.:.:.:.:.:.:.:.:.:.:.:.:.:.||..´ | / / /', l|:::::|| |{ (5).:.:.:.:.:.:.
:.:.:.:.:.:.:.:.:.:.:.:.:.:.||. ..| ,' . ̄ ̄\/ ',.ヽ.|:::::||└ヽУ.:.:.:.:.:.:.:.
:.:.:.:.:.:.:.:.:.:.:.:.:.:.|| ヽl__,.--.、 |、ヽ..|:::::|| |:.:.:.:.:.:.:.:.:.:.:..
:.:.:.:.:.:.:.:.:.:.:.:.:.:.|| ,,..-''" .| `''-.|:::::||_|:.:.:.:.:.:.:.:.:.:.:.
:.:.:.:.:.:.:.:.:.:.:.:.:.:.|| __ / | |:::::||.:.:.:.:.:.:.:.:.:.:.:.:.:.:.
:.:.:.:.:.:.:.:.:.:.:.:.:.:.||.'" | |:::::||.:.:.:.:.:.:.:.:.:.:.:.:.:.:.
:.:.:.:.:.:.:.:.:.:.:.:.:.:.|| |:::::||.:.:.:.:.:.:.:.:.:.:.:.:.:.:.
:.:.:.:.:.:.:.:.:.:.:.:.:.:.|| |:::::||.:.:.:.:.:.:.:.:.:.:.:.:.:.:.
:.:.:.:.:.:.:.:.:.:.:.:.:.:.|| |:::::||.:.:.:.:.:.:.:.:.:.:.:.:.:.:.
~/ ., / / }i / ' i| |
_ { ...,, "''~ / }i / / ,゙! | |
ミドミトミ < "''~}i / / / | |
/`~ミトミ 、 }i / '/ j ,′ j
j Ⅵi / / / /、 / / ' /
{ / /^i| // /、丶`____ / /| /
乂__,, イ /)// jI抖=ミ く j /
 ̄ // .:゙ん゙刈}! 〉/' /
′ 、{込rシ //// { 뒤져주세요
``'''" //! { 어림도 없지>>하루토
、 / | { 1골드 드릴테니까!
´ / l| i{ 내 가치가 너무 낮은것 같은데>>하루토
rー― ; ′ | i{ 원래 낮았습니다!!!
、 `ー / | {
:.\ ィi{ | i{
.`: ., ,.。s≦ ′|i | {
=ミ /ぅ≦ミ、 i| i| i| |i{
| / __,,,ノ l i| 、 ! |{
| 厂 /<,,_____| `、 . l{
| / /:i:i:i:i:i:i:i:i:i|! \ :. {
l/ /:i:i:i:i:i:i:i:___廴 \:. ∨
乂__,,ノjI斗‐ニニニニミト ., \ ∨
 ̄ ̄
/ ヽ
/ ∧ 、
/ } | /u ∨ }
/ | | i / \リ } { 아니 애초에 나흘은 걸리는거리 아닙니까!!!!!
i } | ヽ 〃ィ=メ/ {/
| |γヽ | V { {:I:i {_ 언제 돌아온거에요!!!
| 乂(} | 〈:::::: ゞー' ノ
} | 八 | 个ー γ~ /
; | i ム l ヽ (_ /
′ | | ヘ トーミ=ー‐ '
/ Lニj ヽニニニ}ヽ
/ / /ニニⅣ 〉二ニlニ}
,,..-‐‐-..、
/ 、_ ヽ
./ ┬ ヽ 방금전에 도착했지.
lィ 、 l
(__,、_ノ ,' 열차로는 못해도 사흘은 잡아야할거 아닙니까!!!>>키린
ヽ /
| _| l、 이야, 순간이동은 빠르더라고.
.ヽ-ィ''"´./ .〉ヽ.._
_,,-| / ./:::::::ヽ`ヽ、
_,,-''//ヽ ./::::::::::::::ヽ、ヽ
/:::::>::/、_,,..-'/<´`"''‐-,,_ヽ::::\
,、/::::::|::/ .//:::::::::::::::::::::::::::::::|
.ヽヽ、::|/_,,..-/ ̄:r''"ヽy::::::::::::::::::::::|
|三_,,-''":::/::::::::::/ /:::::::::::::::::::::/
______
. :  ̄ミ x
/ // / /⌒; 丶
'/ / / / / ′
. / i ′/ イ / / ; ′
′ | /∠∠,__!_, / /1 ⅰ
. ,{ , ィ' てヽ从 / /ミ、! ′ 하루토씨, 저 거짓말 싫어한다고 얘기했던가요?
. l ! } ⅰ ' ,乂ノ^ /г㍉ ,/:{
. l Ⅵ :{ ー=== じ//丶{ 자주 했었지>>하루토
. ! :} ⅰ! { ′` / \V
l Λ | : 丶 ∠⌒; イ} ∨ 그러면 하루토씨가 텔레포트를 쓸수 있을리가 없지 않습니까!!!
/__Ⅵ,: :. \ ` :仝八 ∨
彡´:i:i:⌒Λ :. '>, ≦ / ヽ , V
/:i:i:i:i:i:i:i:i:i:i:Λ \ ∨ r≦__ 丶 ∨ Ⅵ
:i:i:i:i:i:i:i:i:i:i:i:i:i:{:iΛ \ ∨-≦三/ l\ ′
:i:i:i:i:i:i:i:i:i:i:i:i:i:i!:i:Λ 'Λ}-=ニ7===ミⅰ 丶 ′
:i:i:i:i:i:i:i:i:i:i:i:i:i:i|:i:i:Λ ∨ ∨-=ニ\:i:i:i:i:i:| | 丶,
:i:i:i:i:i:i:i:i:i:i:i:i:i:リ:i:i:i:Λ ,′ l∨-ニ/:i:i:i:i:iリ ヘl 〉 \
:i:i:i:i:i:i:i:i:i:i:i::ノ:i:i:i:i:i:i:} ! Ⅵイ二ニ7イ:i:i:i; / ハ ,
:i:i:i:i:γ≦:i:i:i:i:i:i:i:i:i:ⅰ li: Ⅵ、ニニ〈:i:i:i:i::/ / Λ ′
:i:i:i:/!:i:i:i:i:i:i:i:i:i:i:i:i::ⅰ リ ⅰ ', ̄‐-=彡イ′ / ' ′
:/ ⅰ:i:i:i:i:i:i:i:i:i:i:i:i:ノ / ,リ ! )二 =彡' / '′
/ ̄ ̄\
/ _,.ノ `⌒
| ( ●)(●) 아니, 우연히 황녀전하랑 만났거든.
.| (___人__)
| ノ 스크롤을 빌려주셨을 뿐이야.
| |_,-‐、 / ⌒)
.人、 厂丶,丶,丶´ / ̄역에서 사고가 일어나서 당분간 못돌아올 수도 있었는데
_,/( ヽ、.,ヽ., ___,く_ソ __ノ
_, 、 -― ''"::::::::::::\:::::::::::::::::::::( <"ニ‐-、 진짜 다행이었어.
/::::::::::':、:::::::::::::::::::::::::::::::::::::::::::::::::r /⌒ヽ::::::: )
丿:::::::::::::::::::::::::::::::::::::::::::::::::::::::::::::::::::V/..... ̄ ',:::::|
i .:::::::::::::::::::::|;;;::::::::::::::::::::::::::::::::::::::::::::::: 〈 ::::::::::::::... ',::.
/ ..::::::::::::::::::::::!;;;;;;;;;;:::::::::::::::::::\:::::::::::::::;;;ハ ::::::::::::::::::.. ',
l j{ /===ミt、{ ト 〃 〈 / i
| l { 斥ハ Ⅳ 小ィ===ミt、 / |
∨ト } i{ し} ∨ /イ r忙ヽ ∨ 丿
从/ 乂ソ \{ i{::::::ノ} / / l 엣 아니 사고라뇨? 예?
|i 乂;;夕 / / |
|i 、 ∠ ィ / 아니 마인족 차별주의자의 테러가 일어나서 말이야.>>하루토
|i / / i
圦 / ' i| 예?
| ∧ - ,'
| l う 〃 | |
| l i 〉、 __彡 i| |
| l i i| : : ー─ ┐" |i i| ¦
| l i i| : : : : : : : :} j{ リ
/
‘,
/ 人
,′ ,′} }`、 `、 1
i{ ,′!\{ j{/ヽ、 l { } 요즘 같은 시대에 제도 한가운데에서 그딴짓을 벌이는 멍청이가 있습니까?!
{ |苹ミ、 从苹ミメx} }
ヽ, | i! ヽ/ (ツ ノ | γΥ 그게 있더라고>>하루토
ヽ, ゞー ー ´ | レ゙l |
}ハ ` | |: | i{ 아니아니 지능이 떨어지는 수준이 아니지 않습니까!!!
l )k ( ヽ ィi| ト、弋 八
| l {≧o。_ ィi「 /! :{:::≧ァzr 、
. | | | ,、イ:::くヽrf´ λ '::::::::::::::::::::.
. | レ゙::::::7⌒ヽ广Y´ ‘, '、:::{:/::::::::.
| {{:::::i}::{ 人ノ、 ハ '、:}':::::::::::
| i{:::::リ:::ゝイ } { ゝイ:::ハ 斗::::::::::::
/ ̄ ̄\
_ノ ヽ、_ \
(= )(= ) | 평가가 어떻든 성공은 했으니 대단하다고 해야하나
(__人__) U |
l` ⌒´ | 그래서 범인은요?>>키린
. { U |
{ / 그대로 광장에 끌려가서 신비해졌지…
_. -: ´∧ _,__ _.へ` 、
r<....::::::::::ゞ::::::::::::r' \ :\_ 미묘하게 부드러운 설명이네요>>키린
/.::::::l:::::::::::::::::::::::::::::L>、 >ヘ::ヽ
| :::::::ト、::::::::::「|:::::::::::::::::::`ー/:::::::::V::|
〈:::::::::::::::::::/へ、:::::::::::::::::∧::::::::::::::V }
/::::::_ン´「 ヽ`ヽノ:::::::::::::::::::Λ::::::::::::::ヘ}
 ̄ ̄ ̄ ̄ ̄ ̄ ̄ ̄ ̄ ̄ ̄ ̄ ̄ ̄ ̄ ̄ ̄ ̄ ̄
______
. :  ̄ミ x
/ // / /⌒; 丶
'/ / / / / ′
. / i ′/ イ / / ; ′
′ | /∠∠,__!_, / /1 ⅰ 그건 그렇고 하루토씨는 안다쳤습니까?
. ,{ , ィ' てヽ从 / /ミ、! ′
. l ! } ⅰ ' ,乂ノ^ /г㍉ ,/:{ 걱정해주는거냐?>>하루토
. l Ⅵ :{ ー=== じ//丶{
. ! :} ⅰ! { ′` / \V 아니 그야 테러에 휘말렸다고 하면 당연히 걱정하죠?!
l Λ | : 丶 ∠⌒; イ} ∨
/__Ⅵ,: :. \ ` :仝八 ∨
彡´:i:i:⌒Λ :. '>, ≦ / ヽ , V
/:i:i:i:i:i:i:i:i:i:i:Λ \ ∨ r≦__ 丶 ∨ Ⅵ
:i:i:i:i:i:i:i:i:i:i:i:i:i:{:iΛ \ ∨-≦三/ l\ ′
:i:i:i:i:i:i:i:i:i:i:i:i:i:i!:i:Λ 'Λ}-=ニ7===ミⅰ 丶 ′
:i:i:i:i:i:i:i:i:i:i:i:i:i:i|:i:i:Λ ∨ ∨-=ニ\:i:i:i:i:i:| | 丶,
:i:i:i:i:i:i:i:i:i:i:i:i:i:リ:i:i:i:Λ ,′ l∨-ニ/:i:i:i:i:iリ ヘl 〉 \
:i:i:i:i:i:i:i:i:i:i:i::ノ:i:i:i:i:i:i:} ! Ⅵイ二ニ7イ:i:i:i; / ハ ,
:i:i:i:i:γ≦:i:i:i:i:i:i:i:i:i:ⅰ li: Ⅵ、ニニ〈:i:i:i:i::/ / Λ ′
:i:i:i:/!:i:i:i:i:i:i:i:i:i:i:i:i::ⅰ リ ⅰ ', ̄‐-=彡イ′ / ' ′
:/ ⅰ:i:i:i:i:i:i:i:i:i:i:i:i:ノ / ,リ ! )二 =彡' / '′
,,..-‐‐-..、
/ 、_ ヽ
./ ┬ ヽ 보다시피 멀쩡해.
lィ 、 l
(__,、_ノ ,' 애초에 역이 봉쇄된것도 혹시 모를 폭약같은게 있을지 몰라서 그런거고.
ヽ /
| _| l、 큰 피해가 있던건 아니었으니까.
.ヽ-ィ''"´./ .〉ヽ.._
_,,-| / ./:::::::ヽ`ヽ、 애초에 나도 느긋하게 오고 싶었는데 거기서 만날거라곤 생각 못했어.
_,,-''//ヽ ./::::::::::::::ヽ、ヽ
/:::::>::/、_,,..-'/<´`"''‐-,,_ヽ::::\
,、/::::::|::/ .//:::::::::::::::::::::::::::::::|
.ヽヽ、::|/_,,..-/ ̄:r''"ヽy::::::::::::::::::::::|
|三_,,-''":::/::::::::::/ /:::::::::::::::::::::/
-―-
. / ヽ
. / |l |
. | U __,ノ | 애초에 제2 황녀전하는 널 너무 아낀다고.
. | -┰ {
_| ( j_) 아까도 네가 방금 그걸 봤을지도 모르니까 빨리 가보라고 하시더라.
-―=/r‐/ |  ̄ノ
二/二|/ | } 시스콘 자매들 같으니라고.
/二二| \ i_
二二二| \__ノ二|
 ̄ ̄\ト、 --、 /|二二\ニ|
二二二l \ / |ニ< ̄ ̄ニハ
-
/ ̄ ̄\
/ _,ノ ヽ、_
| ( ●) (●) (웃음)
. | (___人__)
| ` ⌒´ノ 아앗!!! 지금 코웃음쳤죠!!!!! 말해두는데 하루토씨는 더하거든요?!>>키린
.| |
人、 | 마법 연구때문에 잘나가다 쓰러지는 녀석 업고 다니는게 누군데
,イ:. ト、ヽ、 __ ,_ ノ
,. -ーー -‐ ´::::::::::::::::::::::::::::::::7 그런 사람이랑 전적상 호각이면서 말은 잘하시네요!!!>>키린
/..::::::::::::::::::::::::::::::::::::::::::::::::::::::ト、
.:::::::::::::::::::::::::::::::::::::::::::::::::::::::::::::::.. \、_ 그래서 난 최근엔 강화마법 말곤 안쓰잖냐.
::::::::::.\:::::::::::::::::::::::::::::::::::::::::::::::::::::::..... ヽ
:::::::::::::..ヽ:::::::::::::::::::::::::::::::::::::::::::::::::::::::::::...ヘ
:::::::::::::::::::V:::::::::::::::::::::::::::::::::::::::::::::::::::::::::: ::::
::::::::::::::::::::::::::::::::::::::::::::::::::::::::::::::::::::::::::::::::: |::
:::::::::::::::::イ::::::::::::::::::::::::::::::::::::::::::::::::::::::::::::: l::
::::::::::::::/:::::::::::::::::::::::::::::::::::::::::::::::::::::::::::::::: |:|
``ミh。,
U `'
i i 小、
i u. i 从
i i i} N
, i i / ∧ j i|
' У⌒i / ∧ /{ j| ㅈ… 저도 요즘은 위력이 강한 마법은 안쓰고 있으니 세이프라는 걸로…
{ |i i 〃 / / / | リ
} ∧ゝ i イ/ j/ У/}′ 그러고보니 얼마 전에 아저씨랑 몰래 연습하다가 아주머니한테 걸렸었지..>>하루토
{ i ヽ j 「 :::::::::::::::./´ ノ
} i j │ 이야아, 그건 진짜 지옥이었어요…
{ i ∧ | >
} ,: i! | し 오랜만에 완전 맨몸으로 어머니의 단련을 받아버려서…
; |i | /
/ , |i | 아저씨는?>>하루토
. / 'r=ー∨ ヽ_/
′ ,゚>=-∨ } 두분은 서로 적당히 조절하시니까요.
〃 _、r≦}h、 {、
〈/ニニニ≧}ム
,' /ニニニニニ寸ム
. / /ニニニニニニ弌ム
-―-
. / ヽ
. / |l |
. | U __,ノ | 여러모로 대단하구만.
. | -┰ {
_| ( j_) 뭐 그야 저희 부모님들이고. 저희 부모님들이고!!!>>키린
-―=/r‐/ |  ̄ノ
二/二|/ | } 알고있어 임마.
/二二| \ i_
二二二| \__ノ二|
 ̄ ̄\ト、 --、 /|二二\ニ|
二二二l \ / |ニ< ̄ ̄ニハ
. ´ `
. / ⌒ 、 丶
/ ノ / ヽ ヽ 、 ゛
′ / / . ゛ ゛. ヽ ハ
. .′ .′ : / j . ハ } . V '.
. { l ' ハ : . :..} : ; }: : }i ! i 뭐… 이러니 저러니 해도 황녀 전하든 부모님이든 걱정이지나치실 뿐입니다.
. i . { :′ / V : : .:l ! ハ : ; ! l
. l i ! ! .′ V : : :i ; ′V: / .; l
¦i : い ト、 {___V : i _'_ /__∨ / | 저도 생각보다 걱정 많이 했다구요?
. ¦l i 、イヘ {___- 、V: i ; / ___ノ イ . :;
. ¦l l V 丶 ∨ , `iヽ, ゞ} /,ィ云`: ア} / /l
i l ゝ、 ゛ミ弋'ソ ′リ:, /^代.ー'.ノ' // イ ! 사관학교에 가기도 전에 다치면 큰일 아닙니까!!!
. i l l \、ゝ` ̄´ ノ;/ ` ̄ ノ/ l l
i l !' ∧`` :. ´/ l !
! |:、 ′ .′ ! l
′ l ' l:::丶 v ァ .イ′ l !
′ ! ' l:::::::::_>.、 .<:::′ ! l
′ ! ′ !::::::{_ |> <|`>′ l |
/ l ' !:::::::| ``ヽ、 .ィ'"´/ l: |
. ′ l/ ′ |-::‐} ゙、 / / ′ l:: |
/ ̄ ̄\
/ _,ノ `⌒
| .( ⌒)(⌒)
. | (___人__) 그부분은 이해하고 있다고!
| ノ
.| | 너야말로 조심해.
人、 |
,イ:. ト、ヽ、 __ ,_ ノ 연구때문에 시험중에 쓰러지면 주객전도 아니냐
,. -ーー -‐ ´:::::::::::::::::::::::::::::7
/..::::::::::::::::::::::::::::::::::::::::::::::::: メ、
{ :::::::::::::::::::::.ヽ::::::::::::::::::::::::::::::::::::.. 、_
| ::::::::::::::::::::::..`、:::::::::::::::::::::::::::::::::::::..`ヽ
'| ::::::::::::::::::::::::::::i_::::::::::::::::::::::::::::::::::::.ヽ::ゝ
ト、:::/ / ̄`` ハ::::::::::::::::::::::::::::::::::::::!:::::::.ヽ
`,ヘ ´:::::::::::::::::. ハ::::::::::::::::::::::::::::::::::::::|:::_,rー'、
}:,∨ :::::::::::::::::: ト、:::::::::::::::::::::::::>< ̄\::..\
. }:::∨::::::::::::::::、-''゙~ ̄ ̄ ̄ ̄:::::::::...\ ム:::::ヽ
l::::∨ :::: /::::::::::::::::::::::::::::::::::::::::::::,.、/...:::::::::ヽ}
{::::::\,::::::::::::::::::::::::::::::::::::::/" ̄:::::::::::::::::::::::::ノ
|ヽ/|_
/ \ \ /
,. ヽ |__>
/ / / '
. / ; / '
/ i | メ、 { ',
. / / ./}: | ,,z'___.\.:! / ノ . 이야아!!! 걱정해주시는 겁니까!!!
/ / ./ノ}: | ;‘ん仔从j `メ' ., } 걱정이야 하지>>하루토
/ / ;}′!{ ハ ! |夊レ゜ |_,∠_ _.,/ ; 분명 하루토씨라면 그런거 신경 안쓸거라고 생각했는데요!!!
. / .ハ `ヽ| .!~゙ んク》 /
,: / :/ :、 ',! | へ ヾ゙ / ,.'
/ / メ,丶 } |/ }ゝ / /;
} _.ノi//ミ、ハ: { / イ i |
/ ////乂//// | !≧= ≦‐ニl | |
. / ,/////////,ハ | |‐ニニニ/| | |
/ ,///////////, } ト 二ニ‐/ | |
////////////j / ハ:::::/l | i| |
/  ̄ ̄ ヽ
/ ヽ 네 안에서 나는 대체 뭐가 되있는거냐?
| |
,ヘ_ j u. / 미묘하게 여자한테 인기가 많은 호모>>키린
__,/ ` < i /
/---‐――--.、ゝ\ ./ 호모 아니야 임마
/:.:.:.:.:.:.:.:.:.:.:.:.:.:./⌒ヽ. ´_ ノ
/:.:.:.:.:.:.:.:.:.:.:.:.:.:.:.:.:.:..:.:.´.:`ヽ
/:.:.:.:.:.:.:.:.:.:.:.:.:.:.:.:.:.:.:/.:.:.:.:.:.:.:.:ヽ
/:.:.:.:.:.:.:.:.:.:.:.:.:.:./.:.:.:./.:.:.:.:.:.:.:_ __ヽ-、
/:.:.:.:.:.:.:.:.:.:.:.:.:.:.:.:l.:.:_十''''''''"".:.:.:.:.:.:.:.:.:\
/ | |
/ ,、丶` .| |
/ / / 人 二二二
, / / ヽ. | |
′ / / ノ , ......| | (인기많은건 부정안해…?)
i{ /{ .; / /∨ / ..| |
j{ ー/‐-} | / ∨ / \\
从 L_λ 人 / ,斗≠=∨ ノ ....\\ //
j ∧斗 斥㍉、 ノ / _、rzzsY 从 // \\
, '´ j{ Ⅵ {::::{::狄 / /んハ 》 ....//\\ // \\
/ ∥ ゞ、ー' V( 乂_ソ 〃 ⅱノ .....\.二二二| |二二二/
、丶´ ∥ 小 ,  ̄ ノ ィjノ | | |
, '´ / ∥ 八 u ⌒¨ハ! | l j{
/ ′ ノ7 j〕h、 r , イ、| | | 从
, ,、丶`∥ ∥:.:.:.:.:.、 _,、< |:::) }! i| | `、
jノ / j/:i:i:i:i:i∥ ∥`ー-=从 7爪 _,。ィi〔∥ i| | `、
{ ,r匕:i:i:i:i:i:i:i:i∥ ∥`ー=ミV^ヽ、 r '´ ,ノ∥ }i:、_
乂/:i:i:i:i:i:i:i:i:i:i:i:ノ ∥ニニニニヽ Y _,、rセ7ア∥ j{:i:i:i:i:iミメ、 }
/ ̄ ̄\
./ _,ノ `ヽ
.| ( ●)(●)
| (___人__)
| ノ 아무튼 또 몸 버리고 있을까봐 선물도 사왔다고
| |
.人 | 자, 여기.
._,,イ:. ト、ヽ、 __ ,_ ノゝ
._, -'":::l:::::::\,、ー―‐ヽノ:::::'
. /:::::::::::::::|::::::::::ヽ、 ヽ:::',.、_
. { :::::::::::.:::::|::.:::/:::`、 .{ヽ|:....`ヽ
. | :::::::::::.:::::|/:.::::::::::`、 .i.::リ:::::::::ヽ
| ::::::::::::::::::::::::::::i_.::::::| i::::::::::ヽ::ゝ
. ト、:::/ / ̄`` ハ.:::::::| i::::::::::::!::::.ヽ
`,ヘ ´:::::::::::::::::. ハ.:::::::| i::::::::::::|:_,rー'、
.}:,∨ :::::::::::::::::: ト、.::::| i:.>< ̄\.\
}:::∨::::::::::::::::、-''゙~ ̄ ̄ ̄ ̄:::::::::...\ ム::ヽ
....l::::∨ :::: /::::::::::::::::::::::::::::::::::::::::::::,.、/...:::::ヽ}
.{::::::\,::::::::::::::::::::::::::::::::::::::/" ̄:::::::::::::::::::::ノ
r────────────、
./ |_ ,.へ、__/l ____ /l._ /_____/.|
/ //.:ノ: :.}.///_゚___///,.⊥ / .l
./ / `゙ー‐' // |__ノ_ノ.」// {::::::...)/ ./ 이 시기에는 구하기 어려운 고O바의 초콜릿 세트라고>>하루토
/.-=======================/ ./
/: i_.,. - 、___./l ,. - 、 __./l ,. - 、__/ ./ 비싼건 아니지만 나름 고생해서 구한거야.>>하루토
./ /./ `゚´ | // トi―イ! // {ミリソ} / ./
/ / `ー一'// `ー‐' //. `ー '/ ./
i ̄ ̄ ̄ ̄ ̄ ̄ ̄ ̄ ̄ ̄ ̄ ̄~i ./
|_____________,l/
 ̄ ̄
/ ヽ
/ ∧ 、
/ } | /u ∨ }
/ | | i / \リ } { 하, 하루토씨가 이렇게나 섬세한 픽을 할 수 있을리가 없는데…!!
i } | ヽ 〃ィ=メ/ {/
| |γヽ | V { {:I:i {_ 그래서 안받아?>>하루토
| 乂(} | 〈:::::: ゞー' ノ
} | 八 | 个ー γ~ / 받습니다!!! 단것은 정의!!! 무조건 받습니다!!!
; | i ム l ヽ (_ /
′ | | ヘ トーミ=ー‐ '
/ Lニj ヽニニニ}ヽ
/ / /ニニⅣ 〉二ニlニ}
/ ̄ ̄\
/ __,ノ `⌒
| ( ⌒) (⌒)
.| (___人__) 뭐, 아무리 싫어도 9년이나 만나면 취향정도는 알게 되는 법이지.
| ` ⌒´ノ.
| | 얼마전에 먹던 사탕도 떨어졌다고 그랬잖냐.
,. --、― --ー y:ヽ 丿
/ ::::::::::::::::::::::::::::ヽ:::..\ __ _ r.〉 말 나온김에 시즌도 시즌이니까 노엘네 상점에 상품 들어오기 전까지는 이걸로 견뎌 보라고.
/ :::::::::::::::::::::::::::::::::::::::::::..... _ ィ\
//:::::::::::::::::::::::::::::::::::::::::::::::::::::::::::::::.. ヽ
ノ ..::::::::::::: /:::::::::::::::::::::::::::::::::::::::::::::::::.. 丶
/ ...::::::::::::::: /:::::::::::::::::::::::::::::::::::::::::::::::::::::::::::.. `,
/ ..:::::: -、::: /::::::::::::::::::::::::::::::::::::::::::::::::::::::::::::::::.... `,
i :::::::::::.. -‐-、::::::::::::::::::::::::::::::::::::::::::::::::::: r/ノ::.. `、
ヽ::::::::::::::::::::.. \:::::::::::::::::::::::::::::::::::::::::::::: j::::::::::::::::.. ヽ
\::::::::::::::::::::::.. 、::::::::::::::::::::::::::::::::::::: /ヽ:::::::::::::::::::.. ・、
\:::::::::::::::::::::.. \:::::::::::::::::::::::::::: / ヽ::::::::::::::::::::::::.. 、
~/ ., / / }i / ' i| |
_ { ...,, "''~ / }i / / ,゙! | |
ミドミトミ < "''~}i / / / | |
/`~ミトミ 、 }i / '/ j ,′ j
j Ⅵi / / / /、 / / ' /
{ / /^i| // /、丶`____ / /| /
乂__,, イ /)// jI抖=ミ く j /
 ̄ // .:゙ん゙刈}! 〉/' /
′ 、{込rシ //// {
``'''" //! {
、 / | {
´ / l| i{ 하루토씨…!!!
rー― ; ′ | i{
、 `ー / | {
:.\ ィi{ | i{
.`: ., ,.。s≦ ′|i | {
=ミ /ぅ≦ミ、 i| i| i| |i{
| / __,,,ノ l i| 、 ! |{
| 厂 /<,,_____| `、 . l{
| / /:i:i:i:i:i:i:i:i:i|! \ :. {
l/ /:i:i:i:i:i:i:i:___廴 \:. ∨
乂__,,ノjI斗‐ニニニニミト ., \ ∨
`ヽー‐く‐ニニニニニニニニ〉 `、 V
=‐}三三} ̄ ̄ミーニニニニ〃 \∨
ニ∧ ^ }\‐ニニニニニ/ ′ \
/ \
/ ,
,' , / ノ '
i / /i i
i i 7‐--∠_|__ } |
| / i i/_、rイ | _八 !
| / l i|ィ示気ミゝ ヽ / ̄| j{
i/ | | { んiハ i xィ巧ミヽ从 j
/ :| | 乂zrタ }/ {///} j{ 介 아니 뭘 싸운 다음날 어영부영 찾아오는 남자친구 같은짓 하는겁니까?
/ | | V_ソ / / l
/ , i| | /イ | 용서 할거라고 생각했어요?
/ / .j{ 〉、 u j{ |
_z彡 / j{ 込、 ⌒ /| | 애초에 초콜릿 하나에 넘어갈 정도로 어리지도 않다구요
. / /{ 叺≧s。, _,ィ升 | |
./ __ {人 ヽ {ゝ、 ハ≧- '´ i i | |
/ニ/ニ≧=-≦ニh \i|_刈>―┐__N、 i| |
//ニ/ニ/ニニニニニh、 ∧:::::}::{:::::::::::7ニニY j{ |
. /ニ/ニ/ニニニニニニj{ 〈 ̄ )ヽ:::ヾ7ニニニヾ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ゝ、  ̄ -' _):::::\ニニニY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ー― ̄ }::::/}ニニニ} |
/ ̄ ̄\
/ _,.ノ ⌒
| ( ー)(ー) 네가 안먹으면 그냥 버리고 오지 뭐.
.| (___人__)
| ノ 안먹는다고는 안했습니다!!!>>키린
| |_,-‐、_ -、
.人、 厂丶,丶 v 〉 쉽구만
_,/::::ヽ、.,ヽ., ___,く_ソ __ノ
_, 、 -― ''"...:::::::::\::::::::::::::::::::( 〔"ニ‐-、
/.::::::: ':、:::::::::::::::::::::::::::::::::::::::::::::::::r /⌒ヽ:::::: )
:::::::::::::::::::::::::::::::::::::::::::::::::::::::::::::::::::V/..... ̄ ',::::|
:::::::::::::::|::::::::::::::::::::::::::::::::::::::::::::::::::〈 :::::::::::::::... ',::i
:::::::::::::::!::::::::::::::::\:::::::::::::::::::::::::::::::ハ ::::::::::::::::::. ',
-
악마는 파멸할거같은 녀석들을 파멸로 이끄는거지
악마기준으로 생각했을때 이미뭘해도 끝장날거같은 녀석은
GG를 쳐버림
-
| | | | | | ∧ `、 `、
| | | | | | ' |
| | γ | | ∧___{ } ' | | |i
| |/i ( | | { \从\ / | | || 예전에 영지 시찰을 나오셨을 때부터 그러셨단 말이죠…
.| | 人_| |八 汀ミトx,,.. / 八 从
.| | |\ | 〈 ン ⌒ヽイ / // 분명 평상시에는 대단하신 분인데 어쩐지 저희랑 연관이 되면 뭐라고 할까…
.| | ̄ヽ| | U ¨¨ ∨ /
| / | | 、 イ 폐품이 되시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안좋단 말입니다!!!
| (____ | | 〉、 ⌒^>´ |
|/\ \ | |\_)う爪i| | 저같은 천재 미소녀가 곁에 붙어서 보좌해야한다는 사명감같은걸 느끼고 있단 말이죠!!!
/ \ :| | 〈 \| |
./ | | } 八 |、
/ /| |―匕i / ∧ |∧
...〈 ' | | ̄i⌒ヽ / ∧ | i
|⌒\ \/ | | 人 _ノ / ∧ 八
| \ / | | _ -‐― \ \
>>221-222
연결부 중간에 하나가 날아가버렸군. 이거다!
-
여러가지로
달달하다
오딱흐웃음 짓고있음
-
내용이랑 별개로 스팀펑크시리즈같은 마이너게임도 AA가 있구나 그런생각..
-
신캐 아이디어는 있는데
낼수가 없어요
-
어째서죠
-
스팀펑크 시리즈는 소나닐이랑 샤르노스 정도만 있던것 같던데. 그것도 캐릭터는 엄청 한정되있고.
그래도 메어리는 aa에선 제법 쓰이니까 양도 제법 많아
-
>>227 어째서죠
-
-
안그래도 캐릭터들이 포화상태라서 점점 내는게 꺼려집니다
일단 게임 캐릭터 찍어내는듯한 갬성으로 하는거라 기존캐를 내리기에도 개인적으로 좀 뭐한 감이 있어서
-
납득
-
그나저나 AA는 정말 신기하구만
막상 할려니 막 글자때문에 깨지고 적당한거 찾기도 힘들고 그러던데
내게 있어 AA는 대공포 뿐인가 역시
-
서비스하는 게임 기준으로 보면 캐릭터 수가 너무 적지만
자캐라는 느낌으로 보면 또 너무 많다
-
글자깨지는건 유니코드때문이었나 그랬던걸로. 아마 라이트튜나 트래커에 해결법도 있으니 츄라이 츄라이
적당한건 아무래도 감이라구
-
보통 콘솔에 aa달면 깨지는경우는 못본듯
-
고민이 있는데
독백을 쓰고자한다면 나태쪽이 소재가 많고
쓰고싶은건 타락쪽인데 뭘 우선시 해야할까
-
나태쪽 소재로 타락쪽 독백을 쓰면 해결!
-
글엄... 대충 설정한 내용이라도 풀어주세요 목이 마릅니다
-
>>240 어떤걸 풀어드릴깝쇼
-
>>241
글쎄여 마음에 드는거 풀어주세요
-
나태는 본인입으로도 말한적이 있지만
포기하거나 좌절하고 혹은 실패해 절망하고 있는 생명에게 조우합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이 조우의 방식은 꿈을 통해 간섭한다는것.
-
6시간 6분 6초가 나태는 현실에 깨어있다라고 표현하지만
실제로는 17시간 53분 54초간 현실에서 잠들어있고 6시간 6분 6초는 꿈의 세상에서 깨어있는겁니다.
-
나태가 꿈에 간섭했다는 것은 하얀문이 꿈에 나타는것으로 표현합니다.
문틈으로 들어오는 나태의 말은 실패하고 좌절한자들에게 있어서는 무척이나 달콤한 이야기와 같습니다.
만약 유혹에 이끌려 하얀문을 열고 들어간다면 그것은 나태에게 계약입니다. 나태는 이 사실을 계약이전에 물론 고지합니다.
문을 열게된 계약자는 하얀문 너머에서 자신이 바라던 이상향을 꿈꾸지만
이상향은 몽중몽일뿐. 달콤한 꿈을 꾸며 영혼이 점점 양분으로 말라갑니다.
문너머에는 거대한 사과나무가 하나. 계약자들은 그 사과나무 아래에서 영혼이 서서히 말라가 소멸합니다. 그것이 나태의 영역입니다.
-
개좋아
-
타락보다 나태가 위험한건 누구나 좌절하고 포기하고싶을때 그것을 이겨내지못하면 나태의 유혹에서 벗어날 조건을 충족하지못하는것이기에.
꿈속의 코즈믹 호러와같은 느낌이기때문..
-
제가 이런거 많이 좋아합니다
피그리티아는 어떻게 계약하나요
-
문을 연다는 조건이 나태의 피그리티아의 계약입니다.
-
퍄퍄
-
따라서 꿈꾸지 않는 존재는 나태와 조우할일은 없을듯.
-
아 잘못 말했다
그그 타락이오
틀려서 죄송합니다 업계포상 달게 받겠습니다
-
이-하
-
나태에게 있어서 꿈속의 문은 나태의 영역과 이어지는 통로임과 동시에 계약서임.
-
오히려 죄다 놓고 편하게 뒹굴면서 사는 진짜 나태한 사람은 피그리티아한테 넘어갈 일이 없다는게 재밌네요
-
타락은 뭐든 하고싶다는 욕구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욕구라는것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특히나 타락은 뒤틀리거나 혹은 그릇된 욕망이 내제된 생명에게 조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이 나쁜 욕망이든 혹은 이로운 욕망이든 그건 관계가 없습니다. 그 욕망이 이루어졌을 때의 파장이 좋은 결과를 맞이하지않는 경우에만 조우하니까요.
-
너무좋아
-
>>255 아무래도 그렇겠죵. 사실 어떤 악마라도 이미 정신적으로 충족이 되버린 생명체는 계약할 가치를 못느낍니다.
어딘가 부족한데 그걸 이루고싶은 뒤틀린 갈망이 있는경우가 악마가 좋아하는 상황이니까요.
-
먼가... 먼가 오묘해서 좋아
악마랑 계약하기보단 안빈낙도하고 살아야겠다는 교훈
-
타락의 경우는 조건이 맞는자들에게 미끼를 던지는데
처음에는 크게 손해없는 물물교환식의 거래를 제안하고는 합니다. 사소한 일을 이루어주는 대신 조금의 가치가 있는 것을 가져가는 식으로.
그렇게 미끼에 물린 낚시감이 계속해서 자신의 욕구를 마음대로 할 수 있게 조금씩 세상에 규율같은것에 무관심하게끔 욕구가 이끄는대로 갈수있게 유도합니다. 이과정에서 상대방이 이상하다고 느끼는 낌세가 있으면 타락은 그 시점에서 더 이상 조우를 하지않습니다.
-
타락은 언제나 계약은 마지막이라고 말하듯이 그런 과정을 거쳐서 끝없이 욕구를 일으키고 그것을 충족하려는 존재를 만듭니다.
욕구대로 이루지못하면 아무것도 만족하지 못하는 말그래도 욕구좀비같은 상태라고 해야하나. 이쯤에 와서는 거의 낚아올린거나 다름없어서.
처음에는 물물교환의 방식이지만 더 이상 물물교환으로는 너의 욕구를 이루어줄수있다며 마지막으로 계약이라는 종지부를 찍습니다.
계약으로 충족된 그자의 욕망이 세상에 이로운 일이더라도 그 결과가 긍정적으로 일어날지 부정적으로 일어날지는 모릅니다.
타락의 계약에는 확정적인 결과는 없다라고 명시되어있고 타락도 그걸 당연히 말하니까요.
-
타락의 계약같은 경우는 좀 계약자체는 공정하지만 계약의 종료가 무척이나 더러운 경우라.
계약의 종료는 계약 내용을 실현한 이후 악마가 원하는 시기에 영혼을 거두어가는 것으로 종료된다. 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희망고문이라고 해야하나 계약이 실현된결과가 어찌되었건 일단은 살려놓고 마치 조롱하든 네가 뭐든 나에게 해준다면
일단 살려는 드릴게. 라는 놀이를 시작합니다.
본스레에서 생명체 의자나 발닦개로 당하고 있는 부류는 그런 부류입니다.
-
욕구좀비
무서워
-
타락의 계약은 자기 목숨을 버릴 각오하고 계약한다면 결과적으로 원하는걸 얻는 경우도 많습니다.
애초에 누군가의 욕구를 이루고 대가를 가져가면 그만이다는 마인드라서 타락은.
-
영혼에 미련이 없으면... 오호
-
표현이 좀비라지만 대화나 이성을 잃었다기보단 자기 욕망에 주체를 못하는 중독자 느낌이라는게 맞을듯.
-
악마는 넘모... 넘모매력적이야
-
나태야 그렇다 치더라도 타락의 계약방식은 아주 냉정한 등가교환입니다.
거기에는 사기도 없고. 단지 조건을 애매하게 적는 계약자가 문제인 경우가 많음.
-
계약자의 미스를 책임져주진 않기에 프로페셔널인가
-
설정상으로 있는 탐욕의 경우는 카지노를 운영하는 경우라. 현실의 걔는 라스베이거스의 전당포나 다름없어요.
더이상 돈으로 만들게 없는 녀석들한테 영혼을 대가로 계약해 돈을 지불하는 방식이고.
-
카지노도 있고 크루즈선도 있고 멋진친구다
-
구체적으로 어떻게 어떤일을 할건지 적으라고 3번은 말하는데.
그래도 그렇게 못적는 계약자가 더많음.. 정말로 이건 타락의 잘못이 아님.
-
크루즈선도 대형 카지노중 하나에요 걔는
-
사람들 대부분은 문해력이 딸리니까(?
헐(헐)
대박이다 세계를 돌아다니는 카지노
-
분노는 4만년게임의 코른같은놈입니다.
분노가 눈여겨 본 생명체가 있다면 그 생명체를 중심으로 전쟁이든 테러든 반란이든 단순한 살육전이든.
아무튼 피바다가 열립니다. 그이상은 안정해놨어요.
-
우리차원 타락의악마 홈쇼핑에 있는거 아닙니까
이번이 마지막 기회!! 진짜 마지막!!
-
https://picrew.me/image_maker/591278/complete?cd=OAJyXkAmxb
풍란이네 작은누나
현재는 저 모습은 아니고
대충 원령 비슷한 외관이 되어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인간이긴 인간이에요
-
분노 히익 개무섭다
전쟁전쟁
>>2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악
악
풍란아 불파티하자
레베카하자
-
눈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
-
타락이 실적이 높은건
다른 칠죄종의 악마들이 특출나게 잘하는 계약을 범용으로 얘는 다할수있기 때문이라서라는 이유가 큽니다.
가장 악마중에서는 사무적인 애에요 그러다보니.
-
행복 목걸이 달고 있는 거 ㄱㅇㅇ
-
아 아니 뭐래 귀걸이
-
타락의 악마...적성검사하면 보험회사 나올듯
이번이 마지막 기회!! 와~ ㅇㅇ수술도 괜찮다구요?
(깨알같은 독소조건들)
-
레베카 무엇
역시 연뮤덕(?
눈나... 사실 상세는 안 정해졌지만 마력의 제어가 약하단 건 아마 심리적 요인이라거나 그런 것도 클거라
-
각 악마는 천사일적의 욕구가 뒤틀린 경우라서. 계약이 그렇다는 설정도 있긴함.
나태는 성실하게 누군가를 도우려고 했었으니, 악마가 된 이후에도 어차피 성실하게 해도 구원은없으니 모두 포기하고 잠들자가 된거고.
타락은 순수하게 바라는걸 이루어줄려는 아이같았으나, 악마가 된 이후는 바라는걸 바라는대로 이루어주지만 그 결과가 어찌되든 상관없다가 된거라.
-
홈쇼핑 보험회사 미치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2-283 저 픽크루 파츠 보다가 신기해서 넣어줫어요
감사함니다
-
연뮤덕인거 어캐알았지
-
아이고천사(전)들아
아이고
제가 잠수타기전에 관련얘기 나왓던걸로 기억해서요(?
저한테 연뮤는 무리였지만 암튼
-
풍주의 세심한 배려에 배려왕 호칭을 하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https://picrew.me/share?cd=r1g2szx5HR
공책쟝
공책이 디폴트 표정은 무표정인데 미소지을 때는 약간 비웃는 것처럼 보인다는 티미
-
오해 많이받겟내
-
어른이란 무엇인가요?
식사하기 전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존재입니다.
존맛
-
귀여워
비웃어주세요(?
-
뭐 어때요 어차피 붙으면 공책이가 이김 <<실제로 이렇게 생각
-
멋지다
하고싶은거 다하고 살자
-
>>294 식후에도 아이스크림 땡겨야 진정한 어른이죠
귀감이시다
>>295 ??: (?)
-
나도 아이스크림 먹어야지
-
>>298 좋지요
-
(?)라니
귀여워서 쓰러짐
-
울 친구들 웃을 때 어떻게 웃는지 티미 듣고싶어짐
-
새벽에 루슈리아가 이야기했던 세상같은 경우.
근미래 지구에 쓸데없이 사람은 늘었는데 더이상 자원이 없어 사막이 된 과학중심 차원.
-
마력은 영혼을 기반으로 만들어지지만 어쨌든 신체에 돌고 있기 때문에 신체의 변화는 마럭의 변화를 불러온다
따라서 몸에 구멍을 뚫어 피어싱이라든가 하면 조금이지만 마력의 흐름을 뒤틀 수 있을 것
귀걸이를 하는 것도, 과도한 마력을 갖고 있어도 덜 다치게 하려는 것이다
라는 티미 방출
-
S.J: 활짝 웃거나 조소이거나.
브이: 활짝 웃거나 조소이거나.
아서: 은은한 웃음
다인맘: 은은한 웃음2
칼라일: 은은한 웃음3
-
그런티미 개좋아요
-
체했을 때 손 따는 것과 비슷한건가
(?
-
혈자리 잘못누르면 주화입마 걸리는 무협같은..
-
(인간이 죽는 것이 진정한 친환경이다 짤)
풍란이는 집안에서는 웃참마스터
은은한 미소를 유지할 줄 압니다
애초에 집안에서 웃을일이 별로없음 아버지 머리위에 은쟁반 떨궈지거나 하는 일이 아니면(예?
근데 학교에서는 아핫 아하핫 아핰핰핰핰핰핰
그런것도 가끔
-
>>30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07 대충 그런거 근데 이제 진짜 효력을 곁들인
>>308 실제로 이걸 전문으로 하는 신비술사가 있다 카더라
-
의외로 새짖이는 잘 웃습니다
친한 사람이 아니면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그렇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 웃거나 조소하거나(메모
-
>>312 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새짖이랑 브이쟝 서로 닮은 거 귀엽군
>>309 란란이 댁에 쟁반노래방 하나 놔드려야겠어요
>>312 (납득)
-
타락은 송곳니 드러내고 아하하하하 거리는 비웃는 가짜웃음.
-
새짖이가 조소하면... 보통 엄청난 팩폭이 들어옵니다
-
>>316 노렸는데 감사합니다
-
>>316 ㅋㅋㅋㅋㅋㅋㅋ 쟁반노래방 좋지요 깡!!! 쨍!!!!
나중ㅇ에 톡방 이벤트 하면 엔쿄지가의해피시공 같은거 하고싶다
-
집에 들어왔더니 아버지가 된장찌개를 하고 있다던가
-
-
달새쟝은 거의 안웃어요..
동기들이랑 있을땐 되게 모랄까 ㅋㅋㅋㅋㅋㅋ>>이렇게도 웃는데
평상시 회사에선 거의 안웃습니당.해봤자 살짝 입꼬리 올리는게 끝
미리내쟝은 평범하게 잘 웃어오
웃으면 송곳니보임 뾰족
-
>>321 상다리휘어지는 진수성찬추
>>322 아맞아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좍!!!!!!!!!!!
-
그래도 새짖이가 조소하는건 그나마 낫습니다 웃을 여유라도 있단거니까
제일 무서운 상황은 "그랬어."
-
이하사하
덧 니 캐 조 와
-
송곳니 조아용
-
리내쟝 가장 최근에 웃은거
두루말이 휴지 사놓고 정리안하고 디비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댕댕이가 그거 전부 빡☆쌀 내서 집안 개판만들어놓은거
너무 어이없어서 헛웃음 터트리곤 댕댕이 엉덩이 찰싹찰싹 때리면서 청소했습니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찰싹! 찰싹!
-
리내쟝 동물농장 출연해봐
-
새짖이 최근 웃을법한일 머있지
인터넷 밈으로 다른당 의원 까이는거 보고 웃었을듯
-
잠시 산책좀갓다옵니다
톡바
-
푼바풍바
-
란바란바
-
https://picrew.me/share?cd=danfQdBaXI
공책이네 모브 걔... 공책이 사는 나라의 4황녀임다
다다음 독백 즈음에 나오지 않으련지
-
황녀님
-
딱히 목적은 없이 3시간 걷고 왔다
풍란이는 다음주부터 차원택배를 보낼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스진에 대해선 걱정마세요 독백은... 잘모르겠지만
-
황녀님
-
공책쨩이 덕질할만하다
황녀님 세상을 지배하라
>>337 르로이가 이 레스를 좋아합니다
-
-
히얔
-
루슈리아 킥
-
누가잇나용
-
저요
-
돌릴수잇나용
-
밥냠중
-
맛저
-
누구캐릭이죠 콜리
-
콜리.. 벤치업는 쓰레기장에서 접속중인데 이걸어케해야할가요
-
아 미리협의해놓을걸 ㅈㅅ합니다.
간섭하는거 자체는 허용하십니까?
아니면 레스 스루하는걸로해주세용
-
가능하다고 한다면 쓰레기장관련 언급 영향없는 선으로 이야기하는걸로 정정하는거구
-
방문까지는 ㄱㅊ은데 톡방 대화에 지장있을 정도의 간섭은 초큼 그렇읍니다
언급 영향업는선이 좋을것같네요 >.0
-
아 네. 주의하겠습니다.
-
잠간뭐하고와따
풍주 몸이 좀 안조아서 리타
-
몸관리하십쇼
깡!
-
분양받은 토깽이 이야기
처음에 악마특유의 기운 느끼고 쫄았다가 관리 잘해주니 안심하고 먹고자고싸고잘하는중
-
뭐야 귀여워요
-
일단은 전직 천사라서
세상망할때쯤 방주만든다고 신이 설칠때 동물관리하던것도 루슈리아였습니다.
-
토끼 이름 뭔가요
-
안정했어요
-
일단 토순이는 체리라고 부르는데 임시이름이긴 혀
-
2일뒤에 반납할애한테 이름붙여봤자 의미없잖아 라고 할녀석이라
-
ㄹㅇ 뜰수잇으려나()
-
.dice 1 2. = 1
된다
안된다
-
냉혹한 가위바위보의 세계에서 지고 오니 입이 참 쓰네요
-
가위바위보를 이기고싶으면 악마한테 계약하십쇼
-
ㅋ
ㅋ
ㅋ
우리 와기트롤 무슨챔프해?()
-
고작 선풍기 독점권 가지고 악마랑 거래했다간 지옥에서 비웃음거리가 될거야
-
대충 이즈했다고 합시다
-
.dice 1 2. = 1
이겼다
졌다
-
콜리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새짖이 말투가 종종 잼민이같지만 새짖이는 우리보다 늦게 태어났습니다
-
달새: (혼란)
-
리타
-
https://picrew.me/image_maker/186583/complete?cd=j11LbvDrLb
콜리
라고 쓰고 애샛기라고 읽습니다
-
남자에요 여자에요
-
낼름낼름
-
Picrewの「makeYo1」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mXH8nape0F #Picrew #makeYo1
페퍼민트 - 전당포주인
한국에서 일본으로 또다시 중국으로. 태어나서 지금까지 세번의 국적세탁을 거친 그녀지만, 아직도 그녀에겐 세상이 조금 낯선 듯 합니다.
그녀의 대외적인 직업과 이름은 언제나 '전당포 주인'이지만, 언제 어디서 어떻게 문제없이 가게를 차리는지. 또 어떻게 그런 루트를 구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누구에게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녀는 돈을 빌려준 상대에 대해 관심이 없는 것인지 환수를 받는 일은 그다지 없으며 평범한 전당포와 같이 담보로 그 빚을 대체하게 됩니다. 실제로 그녀의 전당포를 이용한 고객 A의 경우 다른 곳보다는 가치를 조금 낮게 쳐주지만 갚을 생각 없이 빌릴 수 있고 담보도 그다지 따지지 않는다고 평가했습니다.
최근 그녀가 물질이 아닌 다른 것을 담보로 받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빌려주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했습니다.자신에 대해 저평가 하는 경향을 보이기에 그녀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는 욕망에 충실하게 살고 있으니 문제 없다고 말하고 있으며 실제로 그녀의 생활 패턴을 볼 경우 일반인에 비해 현저히 불안정한 활동 패턴을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10살 정도로 보이는 어린 소녀와 함께 거주중인 것으로 보이지만 딱히 혈연관계는 아닌 듯하며 소녀와의 관계에 대한 대답은 의도적으로 회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충 전당포 주인.
-
슬슬 우주의 균형을 맞출때가 와서 여캐입니다
크
아악
악
악
"조지게취향"
-
휴,,, 전당포단골손님대버려
-
올
아울이네 세계관의 게임 설정 일부분 찾았당
-
10살 정도로 보이는 어린 소녀와 함께 거주중<취향이다
-
??? : 가게에 있는 아이는 딸인가요?
페퍼민트 : 전 결혼을 한 적이 없습니다.
??? : 그럼 사장님은 로리콘인가요?
페퍼민트 : 혹시 아가리에 필터가 없나요?
전당포를 세우는 곳이 아무래도 슬럼가, 도박장 주변이다보니 이런 대화를 자주 하는 모양.
-
왜 페퍼민트죠
-
콜리네 세계는.. 대충
'위협(콜리는 인류의 적이라고 부름)'으로 정의내린 것들과 인간 전반이 오랫동안 전쟁을 하고 있는 세계입니다
위협에는 진짜 인류하고 세계의 위협이 되는 것, 지금은 아니지만 그럴 가능성을 내포한 것이 기준이지만 사실상 인간 제외 대부분 지성체가 위협임
콜리는 모종의 종족이랑 인간 혼혈이라 초능력을 쓸 수 있습니다
원래는 얘도 위협에 포함되지만 어렸을 때부터 인간 사이에 섞여살아서 위협 취급에서 빠졌습니다
럭키 케이스
대신 최전선에 끌려가는게 일상다반사지만 콜리는.. 싸우는 거 짱조아하니까... 오히려 좋아
-
>>혹시 아가리에 필터가 없나요?<<
입을 꿰매고 뇌를 때려주자
-
약간 레옹생각나기도 하고
-
머리
독백 쓰자
손
니가써
-
전투광 콜리 모에
-
>>>대신 최전선에 끌려가는게 일상다반사지만 콜리는.. 싸우는 거 짱조아하니까... 오히려 좋아<<<
아주 조와
전에 한 번 말했지만 키린주는 세계관에 이능이 들어가지 않으면 뒤져버리는 병에 걸렸읍니다.
페퍼민트가 치약이었던건 지금은 이름이 없어서 그런것. 싫어도 주변에서 적당한 이름을 가져오는 특성이 있읍니다. 그래서 전당포에 주체를 두고 전당포 주인이라고 불리고 있었는데 카톡방과 접촉하면서 '치약'이라는 이름이 생겨서 하필이면 위치를 특정당할 위기에 처한것이다.
페퍼민트로 바뀐건 스스로 특정당하기 시작해서 그렇다.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사람이름이 치약이야. 싶은 느낌.
-
사람이름이 어떻게 치약 ㄹㅇㅋㅋ
페퍼민트 귀여워
될테야 될테야 나도 오늘은 전당포단골
-
-
전당포주인 김치약씨
-
>>3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치약주인 전당포씨
-
김치약 : 이름으로 놀리면 잘때 인중에 치약을 발라주겠다
-
전당포 주인이라니까 릭노스라고 부르고싶네요
-
하지만 빡빡이가 아닌골
-
대머리놀리면 몸이 반으로 대요
-
(클주한테... 숙취가 와서 조금만 더기다려달라는 꿈틀거림...)
-
푹 쉬십시오 전날밤으 알콜젤리..
-
이얏호응
-
이세계식당 컨셉 하나 만들어볼까
-
좋죠
-
남캐 쉐프각인가
-
쩐다
-
조현이 세계만 넘나들 수 있다면 단골 각.
꿈에서 이동하는 거 ㄱㄴ합니까?
-
우리 어장만큼 크오 특화된 세계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크오 의향 있으신지들
-
아맞다닉네임
-
크오 하면 좋긴 한데.. 세계관이 너무 다양해서 괜찮을지 모르겠단애옹
-
크오 조아
풍란이 앞머리 까고 대기중
-
크오 좋죠.
저쪽 스레 세계관에 저희 캐들을 투입시키거나, 저희 카톡방에 저쪽 스레 캐들을 초대하거나 하는 방향으로 가면 괜찮지 않을까요?
-
>>409 (하긴)
사실상 오너 다른 캐끼리 만나기만 해도 세계관 간 크오꼴잉께로
-
>>410 앞머리 깐 란란이를 주겠단 뜻인가?
감사합니다
>>411 무겁지 않은 크오 방향이면 말씀하신 것처럼 채팅형식으로 다같이 왁자지껄이 좋을지두
-
>>413 지금 그림은 못그리지만 어쨌든드립니다
앞머리까면 그거임
형이랑 좀 닮아서 꺼리는 것도 있음
근데 나중가면... 뭐... 어쨌든그래용
-
체력이 될려나 십긴 한데 일단 전 좋읍니다
근데 넛주도 오케해야안을지
-
크오 옛날에도 의견 있었던거 같은데 그때는 캐들이 너무 많다고 흐지부지됐던거 같은데
지금은 캐도 그렇게 안많으니까 괜찮을지도?? 일단 전 찬성입닏
-
-
뭐어 사아실 저도 당장 하자는 건 아녔긴 한데 기력 상 문제루
요즘 어장 사람들 의견이 어떤지가 궁금한 거였어요 저번에는 부정적 의견이 많았던 걸로 기억해서
-
>>417 넛주 소환식인가
-
풍주는 재미에 목말라있어서
-
넛케주의 이미지는 어디로 가는가
-
소환됐다
-
소환진 성능 좋구만유
-
여튼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라굿
확실히 저번에는 우리쪽 규모가 너무 커서 자체적으로 무산됐었지
-
오히려 사람들 기력이 떨어진게 플러스요소가 된건가
넛주는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다
-
도미노인 줄 알았는데 술병.
그렇지만 저것도 넘어뜨리면 다른 것도 넘어지겠으니 다를 건 없나.(?)
거대 규모도 안 좋을 때가 있네요.
늦었지만 톡하에요.
-
이게 여기서 이렇게
사람일 모른다
조-하
-
나는 반장투표때 종이학 접어넣는 애처럼 가만히 있어야지
-
넛케주는 신 같은 거군요.
-
조하
그치만 아무도 세우지안아도 자꾸 새 스레가 생기는걸
-
사이버가수에요
-
넛케주의 이미지... 어디로...?
-
인터넷의 망령
-
세상엔 없는사랑 불러주세요
-
사람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른 걸 보면 메시아가 분명하다
-
넛주는 사이버가수 아담이었구나
-
사이버가수 마호메트
-
이브는 어디에?
-
생각해보니 이브는 미술관에 가면 볼 수 있어요.
-
이 무슨 의식의흐름
-
이브자리
-
아무튼 크오는 긍정적인건가^q^
대충 하루정도 얘기 나오는거 보고서 하고 싶은 사람이 더 많다 싶으면 저어기 크오스레가서 해달라고 무릎꿇고 빌고오겠다(?)
-
달새쟝 공책이에 대한 신뢰도 하락중
-
마호메트 왠지 마호가니 매트리스 같아요.
넛케주의 무릎이....!
-
우리어장 크오 뱍이주는 한다면 ok이니 찬성표라고 생각한다는 것이야요 그래도....... 하게되면...... 오너당 1캐 하는게........... 좋지 않을가라는 것이여요 우리어장 오너들 평균 캐릭터수 4명은 되지 않을가? 싶으니
.dice 1 6. = 5
-
캐가 너무 많아서 크오의 발목을 제가 잡는다면
과감하게 캐릭터를 내려버리겠습니다
-
망겜이네
-
>>446 아니 젠장 언제 제가 캐를 내리랫어요----- 크오할때는 한며요ㅣㄱ만 데려오잔 거엿다고 이싸람아------
-
어쩌다 잭 다니엘 초콜릿을 봤는데
루나쟝이 하나씩 까먹고 있는 모습이 생각났다
그리고 크오는...저야 상관없으니
찬성표로 봐도 될 것
https://www.artbreeder.com/browse
그리고 11살-12살 가량의 꼬맹 제씨(J-17-014-C)??
-
열한두살이라고는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좀 더 나이들은 것 같기도 하고 쨌든
기말고사 끝났으니까 쫌쫌따리 스진...다시 해야지....너무 오래 걸려서 전 내용도 다 까먹을 것 같지만..........
-
뤂하뤂하
꼬맹이 제씨... 어린데도 눈빛이 살아있구나
-
아역배우 삘이다 좋다
-
뤂하
제씨 할쟉
-
톡하톡하
세상 불만 가득 제씨
-
세상이 잘못한거라 생각해
-
세상이 유죄
-
건강상 디버프틱뎀으로 죽어가고잇어서..
리타이어
-
우리가 사는 세계란 곳은 상당히 개판이라고, 소녀는 상당히 신랄한 평을 내리곤 했다. 그리고 객관적으로 봐도 크게 틀린 말은 아니다. 애초에 이 세계는 한 번 멸망했던 곳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서기 2137년, 아슬아슬하게 이어지던 평화는 단 한 번의 폭발로 사라졌다. 마치 폭죽과 가스통으로 가득찬 방에 작은 불꽃 하나를 던진 것이나 다를 바 없다.
존 폰 노이만이 제안하여 만들어진 단어, 상호확증파괴에 대해서는 대부분 들어봤을 것이다. 이는 서기 1870년부터 이미 존재하던 개념이었다. 전 영국의 작가 윌키 콜린스의 말을 빌리자면, '나는 이제 전쟁을 막을 방법은 무기의 파괴력이 너무나도 강해져서 전쟁이 곧 절멸을 뜻하게 되고 그 공포가 평화를 유지시키는 것 밖에 없다고 믿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옳았다.
세상은 놀랍도록 쉽게 멸망했다. 아마도 몇몇 사람의 결정과 몇번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세계는 지금까지 이뤘던 모든 것을 잃었다. 창조는 어렵지만 파괴는 쉽다. 누군가가 했던 말에 소녀는 전적으로 동의했다.
그리고 지금, 선조의 멍청함에 의해 고통받는 것은 그들의 후손이었다. 푸른 하늘을 보는 것이란 극소수의 선택받은 이들이나 가능한 일이었고, 방호복 없이 안전구역 밖으로 나가는 것은 자살 행위였다. 식료품도 부족했으나 기술로 어느 정도 극복할 수 있었다. 가장 문제인 점은 인력이었다. 살아남은 인간 자체가 턱없이 적었다.
사회를 다시 건립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부는 공표했다: 아이를 낳기만 하면 국가, D.R.U.N.* 측에서 키워주겠노라고. 그리고 실제로 그 약속은 지켜졌다. 소녀가 그 증거였다. 소녀는 C.O.D.*, 통칭 보호소에서 자랐다. 그리고 나라는 쓸모 없는 아이를 '좋아하지 않았다.' 이건 상당히 순화된 표현이었다. 그들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등급을 매겼고, 실제로 차별했다. 먹는 것, 입는 것, 자는 것, 가르치거나 배울 수 있는 정보- 그 모든 것이 달랐다.
그리고 소녀는 1월 17일에 입소한, C섹터의 아이다. 그 이야기를 소녀가 멍청하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곤란하다. 소녀는 아주, 아주, 똑똑했다. 겨우 C섹터에서 받는 대우와 정보로는 갈증을 느끼는 아이였다. 모든 게 부족했다. 소녀가 C섹터에 남는 이유는 간단했다.
My-30-076-C, 헬렌*. 소녀의 유일한 친구. 그 아이만 없었더라면 소녀는 더 높은 곳에 있었을 것이다. 그 아이는 소녀의 친구답지 않게 멍청했고, 친절했다. 여기서 친절은 도움이 되는 특성이 아니다. 오히려 자신이 멍청한 호구라며 광고하는 꼴이다...그럼에도 소녀는 자신의 친구를 놓지 않았다. 못했다는 말이 더 맞을지도 모른다.
친구 헬렌, 머저리 헬렌.
하늘을 사랑하고 하늘을 닮은 헬렌, 시한폭탄 헬렌.
그 아이는 시한폭탄이다. 소녀는 인정했다. F섹터의 실상을 알게 된 친구는 방어기제인지, 그 모든 것을 잊어버리되 잊지 않았다. 집착적으로 하늘을 갈망했다. 바보 같되 똑똑한 소녀의 친구는 비행정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읽었다. 기계를 잘 다루었다. 분해하고 조립하기를 수번이었다. 푸른 하늘에 대해 매일밤 떠들었다.
이것이- 지금까지의 이야기다.
그리고 Ja-17-014-C*는 곧 14살이 될 13살 소녀다.
*D.R.U.N.: Democratic Republic of United Nations, 세계 3차 대전 이후 재건된 지구 유일의 국가
*C.O.D.(보호소): Childrens of D.R.U.N., 태어나되 버려진 아이들이 오게 되는 곳이자 정부가 기르는 아이들의 집, 아이들이 보이는 능력과 재능에 따라 머무르는 섹터가 나뉜다
*My-30-076-C(헬렌): J-17-014-C의 친구
*Ja-17-014-C: J-17-014-C
-
제씨 스진한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일종의 정리본...올리고 갑니다
-
뉴클리어 아포칼립스...
이렇게 보니 제씨가 어떤 상황에 놓여있는지 대충 알겠구먼
과연 라이트 헝제 아니 쌍라이트 자매가 될 수 있을것인가
-
러프하게 요약하자면 그러하다!
이제 뉴클리어 아포칼립스+디스토피아 사이버펑크~S.F. 짬뽕 뭐시기인 편
-
그거 생각나네요
내전동안 기계나 인간의 실수로 핵전쟁 일어날뻔한 횟수
150번 이상
-
오 맞아요! 저도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나네요!!
사실 지금도 어떻게 보면...
굉장히 아슬아슬하게 평화를
유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종종 들어요
-
(졸려쥬금)
뤂하뤂하새하새하코하코하클하클하모하모하
-
아포칼립스 좋아
-
루하사하이하
아포칼립스 세계관 짤때마다 걱정되는거
우리가 사는 세상도 아직 멀쩡한데 의외로 세상은 멸망하기 어려운게 아닐까?
-
사하이하새하
하지만 저희 세상이 가장 덜 멸망한 평행세계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
아니면 예상 외로 수많은 다른 차원의 영웅들이 목숨을 걸고 지켜낸 단 하나의 가능성이 우리가 사는 세계라던가요
-
그럴 만한 가치가 있나?
-
그런 감동적인 말 하지마세요 열심히 살아야 할 것 같잖아요
-
다른 곳은 다 전정당한나머지 그만
-
>>469 어뜨케...어뜨케 그런 말을.....
조현주는 지금 영웅들이 건 단 하나의 가능성을 부정했다구요!!!
>>470 그쵸
근데 사서주는 영웅 아니니까 대충 살래
>>471 ('ㅁ'
(. .
(, ,
-
>>468 그 정도의 가치가...?
-
>>471 앗아앗
-
이곳이 살아남은 우주중에 가장 최악일지도 모르죠
근데 톡방캐들 차원 보니까 그건 아닌것같네
-
왜 오늘따라 피곤한가 했더니 마그네슘이 안 들어왔었구만...
-
으에에ㅔ에에ㅔㅇ
이 나쁜...나쁜 세계의 닝겐들
영웅들의 희생이 안타깝지 않단 말이야!?!?!?!?!???!
어 이거 생각해보니 이 설정 괜찮네요
단 하나의 세계에 모든 가능성을 걸고 자기네 세계에서 아무나 한명 랜덤으로 찍어서 강제로 보내버림 + 그 세계에 있던 영웅이 힘 합쳐서 세계 구해낸 다음 나머지 하나 희생해서 다른 멸망한 세계들 되돌리는거 보고싶다
-
공부하던 도중이라 전정당했다는 말에 '토지에 세금 걷기..?'라고 생각했던 조현주.
-
또 누가 희생을 해 아이고
-
이과는 공중 전기의 방전으로 생기는 불꽃
-
희생해야 하는건 원래 세계에 있는 영웅이였고
자기 짝 잃은 다른차원 출신 영웅은 세계 되돌린 반동으로 자기네 세계만 영원히 못돌아가게 막혀서 향수병 찐-하게 걸리고 자기 짝 영웅도 계속 그리워하면서 사는거죠
거기에 안정된 원래 세계에선 이제 더이상 영웅이 필요없으니 타차원 영웅 관련된 악소문같은거.. 예를 들면 사실 다른 차원 멸망한거 다 애탓이고 그거 속죄하느라 여기로 보내진거다- 모 이런거 퍼트려서 영웅 완전히 고립시킨다음 토사구팽해버리고
-
다들 어떻게 해야 캐가 고통받는지 잘 아시네요 미슐랭
-
몸도 마음도 정신도 완전히 망가진 영웅이 자기 잡으러 온 용사나 모험가들 파티 진짜 딱 죽기 직전까지만 손봐주는거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이미 해당 차원에선 윗대가리들이 자기들 잘못까지 타차원 영웅한테 싹 다 뒤집어씌워서 갈 곳도 없고....
그러다가 우연히 줏은 핸드폰! 거기에 켜져있는 초톡방!!
.... 생각보다 그럴듯한데.. 하 씁 신캐마렵다...
-
망가진 영웅 조치요
-
미니건 쓰는 신캐가 마렵지만
저는 참기로 했어요
무기 하나에만 집중해서 캐 짜는거 의외로 좀 끔찍한 선택이었음
-
악
-
코하코하
신캐는 참는게 아니지만... 어쩔수 업찌
망가진 영웅 조아욘
저기서 톡방에서 좀 회복되나 싶다가 마지막엔 흐콰해서 자기 고향차원 제외하고 모든 차원 다 쓸어버리는 엔딩
-
라는캐 언제 나오나요
-
달새쟝은.. 어린이나 애나 아가같단 말 들으면 열심히 자기는 어른이라고 주장합니다
달새 본인도 이유는 몰라오
그냥 이유모를 삐약거림이에오
-
오랜만에 얌전히 키리를 굴리니 편하네요 기력이 없어져서 그런가
달새쟝 귀여워
어른이 되어 중요한 사람을 보호하고 싶다는 무의식이라던가
-
>>490 저보다 캐해석 더 잘하시네요
달새 데려가실? (달새: 네?)
>>488 그러게요 진짜 낼까 고민중인데 이미지가 안잡혀서..
흑발 금안 대검쓰는 남캐로 할까...
-
https://picrew.me/image_maker/73327/complete?cd=nHzc95x1RS
콜리
쟈근.. 전투광
-
기여어 콜리
진짜 강아지마냥 머리 복실복실하게 만져주고싶다
-
뭔가 보더콜리 닮았다
귀엽군
-
실제로 개과속성 있으니까 의외로 좋아할지도
-
>>491 달새는 사서주에게 드리겠습니다(달새: 절레절레)
나중에 용사캐 나오면 라일이랑 만나게 하고싶네요
콜리
치와와
-
하....
씁...... 근데 대충 저런애 굴릴려면 사서주가 음침모드를 끌어내야하는데..
요즘은 아무 생각 없어서 쉽지 않아요....
라일이랑 만나면 재밌겠네요
한쪽은 긍정
한쪽은 우울함
콜리
보더콜리
비글
-
-
머릿속에서 엔딩까지 확정냈다
-
칠하칠하
-
>>497
아마 라일이 만나면 둘다 음침일걸요
(자기 흑역사 실시간으로 보는기분)
-
>>501 한명읃 현재진행형
한명은 흑역사
-
아무리 자기 행동이 긍정적인 결과를 냈어도 잘못은 남아있으니까
트리거를 만나면 늘 마음이 욱신거림
-
언젠가 낼 걸 대비해 이미 엔딩까지 메모장에 다 써놨는데..
으윽 이걸 밝히면 칼라일 반응이 매우매우 궁금하지만 참겠습니다................
-
달새쟝 티미
먹을거 보면 반응한다
-
갑작스런 닉변경
이스네는 뭔가 손이 안간다
-
>>504
가능한 빠른 신캐 기대합니다
-
전반적으로 이세계식당과 비슷한느낌이므로
아마 싸우려고하면 식당단골들이 가만있지는 않을것..
-
주말저녁인데 조용하군용
-
가람씨 남캐인가요 여캐인가요
-
남캐 대머리입니다
-
살빠지고 젊은 릭노스 느낌
-
칠주의 남캐라니 이건 귀하군요
무려 머머리
-
대머리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훈남 셰프느낌 상상했는데
-
젊은날의 과오가 많은 30후반에서 40초반의 아저씨로 생각했으니까요
-
심야식당아조시
-
ㅇ아재 나죽어
-
헉 젊은날의 과오 좋아 근데 그나이에 머머리는 설마 탈모는 아니겟지요
-
바람이 서늘하게 불어오는 듯하나 여름이니 실제 온도는 미지근할 것이다. 이 서늘함은 장소가 주는 것이다. 천년이 지나도 땅은 주인을 잊지 않았다. 기반은 거의 흔적을 잃었지만, 다행히 이곳의 중요한 기억 하나는 남아있었다. 따듯한 라벤더 향기가 언덕 너머를 타고 넘어왔다. 그는 천천히 후드를 넘기고 자신의 옛 성터를 바라보았다. 구릉 너머부터 이어지는 보라색 물결이 땅을 온통 덮고 있었다. 바람이 불면 라벤더 파도와 함께 슬픈 기억이 향기를 타고 넘어왔다. 그는 차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가만히 서 한참을 바라보았다. 혼자 과거의 이곳으로 건너간 듯이. 재조립된 성. 살아 돌아온 사람들의 분노, 그것이 담긴 불꽃이 꽃밭을 뒤덮으며 떠올랐다.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과거의 기억을 떨치는 건 불가능하다.
다시 돌아와 그는 뺨을 닦아냈다. 멍하니 서 있던 사이 차가운 눈물이 얼굴을 흘러있었다. 잊지 말자. 욱신거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앞으로 나아갔다. 라벤더밭 사이를 건너가며 그는 하나하나 과거를 떠올렸다. 점점 심해지는 통증에 걸을 수 없어 주저앉았다. 몸의 고통은 느끼지 못하지만, 마음은 통증을 잊을 법하면 더욱 극심해졌다. 그는 결국 목놓아 울기 시작했다.
“어흑... 흑...”
엎드려 꽃들 속에 파묻혀 한참을 울다 해가 기울어질 때쯤 비로소 마음이 편해졌다. 고개를 들어 멍하니 하늘을 보았다. 초점이 흐릿하게 허공과 하늘을 향하길 반복했다. 그는 이내 누워버렸다. 눈을 감으면 아무 일도 아니었던 것처럼 다 잊혔으면 좋겠다. 그렇게 이곳에서 계속 도망치길 바랐다. 라벤더 향이 마취제처럼 정신을 몽롱하게 만들었다. 어쩌면 그것은 아무 효력이 없을지도 모른다. 어릴 적부터 이곳을 드나든 적은 많았지만 어떤 날도 마취되는 듯한 기분은 느끼지 못했다. 그저 정신의 마비 현상일 뿐이었다. 그는 계속 하늘을 보았다.
“일어나야지.”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린 듯했다. 환청일 것이다. 이곳에서 이렇게 따듯한 목소리가 들릴 리 없었다. 아무도 없었다. 그처럼 잊혔다. 그는 지끈거리는 머리를 잡으며 겨우 몸을 일으켰다. 몸살을 앓고 일어난 것 같았다. 너무나 아름다운 세상, 너무나 편안한 세상. 그렇기에 더욱 그 자신과 부조화를 느껴 온몸의 근육이 수축하는 것 같았다. 그 틈에서 겨우 힘을 뺀 것 같았다.
“살려주세요.”
“살고 싶니?”
“아뇨, 모르겠어요. 모르겠어. 아무것도.”
“일어나야지.”
환청은 간단한 말만 중얼거릴 뿐이었다. 특이한 점은 조금 따듯하단 점뿐이었다. 환청에 너무 많은 기대를 한 자신이 멍청했다는 듯 얼굴을 감싸고 피식 웃었다. 바보 같지. 그러나 그 목소리조차 그에게는 몸살로 누워 있을 때 갈라진 입술 틈으로 들어온 미지근한 물같이 느껴졌다. 그는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조심히 걸어 나와 뒤돌아 꽃밭을 바라보곤 약간의 꽃들을 베어 리본으로 묶었다. 조금 숨통이 트이는 듯했다. 언덕 너머를 보며 그는 크게 몇 번의 심호흡을 했다.
“가장……”
곧 그는 작게 자신조차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고 굳은 표정을 지으며 돌아섰다. 따듯한 바람에 멀어지는 향기를 등지며 계속 걸어갔다.
-
칼라일 독백
-
머야
먼가일어나고잇슴
우리와기라벤더 무슨일
-
요리하는데 불편하다고 밀었습죠 머리카락같은거 들어갔다고 클레임 들어오는거 싫어하니까
-
와기라벤더 별명 너무 웃긴거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
그냥... 옛날 집 라벤더밭 칼라일한텐 정말 인상적인 곳이니까요 여러모로...
-
환청무슨일이냐고 와기라벤더 테라피하러가놓고선
-
다행히 탈모는 아니네요 탈모면 진짜 역대급 불쌍캐였다
-
독백 분위기 좋다
햘작
-
와기라벤더<<어쩜좋아
풍주는 졸려갖구.리타
-
사실 원래부터 테라피하러 간건 아니엇습니다 그냥 씁쓸할거 알면서 간거지
환청은 원래 있던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
뭐야 나 닉네임 돌려줘요
풍바풍바
-
>>526 감사합니쟕
잘자용
-
프린세스와 오스트레일리아 사이에서 정체성의 갈등을 겪는 공책주
-
젊을때 싸움좀 하는 건달겸 폭주족정도로
-
좋네요 그정도면 난동부려도 제압 가능이겠는데
-
호주도 충분히 드립력 있었는데 공주까지 차지하시고 이름욕심이 과하시네
-
큭...! 안 돼, 나오지 마 『 호주 』 ! 난 이미 너를 세상에 내놓지 않겠다고 '맹세'했다고...!!!
-
가장 그 다음 말이 궁금한데요 선생님
-
>>534 ㄹㅇㅋㅋ
가자는 말 귀엽게 말한거 아니었나(?)
-
애초부터 여기 들어오기전부터 이세계식당이라서 여러 차원의 강자들이 단골이라는 설정입니다
가람정 주인장이 안움직여도 단골들이 쫒아내버립니다.그렇게 쫒아낸 손님은 다시 방문할 기회를 상실해요.
산신령도 그런 방문자는 싫어하거든요.
-
호주 종종 나오는 저 통제할 수 없는 씹덕쓰러움이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536 그건 저도 잘 몰라서 칼라일한테 물어봐야 알지마는
아마 가장 슬프고 사랑하고 행복했던 기억들이 교차되면서 입밖으로 말로 표현이 안돼서 뭉개진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
원래 독백으로 쓰려고햇는데 건강디버프틱뎀때문에 독백슬기력이 없는나머지
콜리 세계관 후래설명
1. 원래 인간은 마법! 뭔가 신화속생물! 하여튼 이런 초자연적인 것들하고 공존하는 사이였음
2. 그런데 세계가 아무도 모를 이유로 불안정해져버려서 인간들은 해결책을 찾으려고 했고
3. 불안정해진 요인이 초자연적인 것들이라고 판명내리기까지 이르렀습니다
4. 그래서 백몇십년동안 전쟁중
5. 콜리는 '초자연적인 것'과 인간 사이의 혼혈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인간 사이에 섞여살았고.. 반쪽 섞인 초자연 쪽 피가 나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서 특별사례로 인류판정 받았읍니다
와! 그렇다! 후래세계관!
-
>>540 공주 이런 세계관 조와
데박죠아
-
못말리는 세계관이네요
-
맛있군
-
머... 머.. 콜리는 펜리르 피 이어받았으니까요
라그나로크랑 연관되어 있어서 초자연적인 존재 중에서 강력한 것들도 죽이는 게 가능하다는 그런 후래설정이 잇습니다
늑대 송곳니로 맨날 볼살 씹어서 아프단모양
-
가람정의 주인장은 대표할수있는 요리가 경양식이지만
조리기능사 자격증은 양식에만 한정하지않는다. 복어조리기능사도 있음.
-
세상에
끔찍한 설정이잖아요
-
ㄹㅇ 댕댕이였네
-
복어조리기능사
기능장 도전하실 생각 있으신지
-
산기까지는 몇개 땄고 기능장도 노리고있긴합니다.
-
>>547 ㄹㅇ 보더콜리 ㄹㅇㅋㅋ
-
여담이지만 가람정주인은 어릴때 밥을 나눠먹었던 존재를 산신령정도라 믿고있지만
아마 사는 세상의 신일겁니다. 골동품가게 주인도 분신이고.
-
콜리 구강상태가 그런느낌이면 국,수프 종류나 두부나 일부 디저트같은 부드러운 요리쪽이면 먹는거자체는 문제없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은 음식섭취를 잘안한다고하니.
-
머..
맛도 잘 못 느끼니까요
단맛하고 짠맛도 막 달다! 짜다! 까지가 아니라 음.. 먼가.. 먼가 잇슴.. 먼가잇는듯 먼가 혀에 잇슴... 정도라서()
본인 기호 문제도 있고 합니다
-
토마토랑 계란은 잘어울린다.
'그나라'는 싫어하지만 '그나라'의 레시피는 좋아.
-
자 본인이 좀 씻고오므로 실제 조리시간만큼 자리를 비운걸로 해둡니다.
-
달새쟝은 왠지 놀림받은 기분에 볼 살짝 부풀렸다고 합니다
칠바칠바
-
가사 있는 판타지풍 노래를 찾고 싶은데 이런 것들 장르명이 뭘까요
-
fantasy music with lyrics?
이건 장르명이 아닌데
-
노아쟝 기여어
>>558 아리가또하옵니다 쳐보고 오겠습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GxNMDRlhLmxvKL5RhvXHw
제가,, 약간 오타쿠다크판타지뽕채우고싶을때 들어가는 노래 가사채널입니다
-
>>560 아뤼가또고자이마스합니다
그리고 머리 아파서 리타하겠습니다
톡바
-
클주도 틱뎀못버티고 톡바하겟습니다
-
https://picrew.me/share?cd=ZEeOCsZyOB
에즈
뭐야 아프지마요
-
다들갔어..
-
>>잦은 야근을 하고 생활패턴이 좋지 않은 사람<<
달새쟝 저격당해써....
-
월월월월월
-
굿모닝
-
나는 나는 장풍을했다악!
-
키보드 엔터키가 나가서 새로 샀읍니다..
-
키보드도 칠주한테 감사해하고 있을 거예요
-
왠지 팩트가 아프네요
-
으에에에엥...
-
가람정은 지금 영업종료군.
-
영업종료후엔 뭐하시나여
-
8시간정도 수면하고 오후 5시부터 식자재조달 및 가게준비할듯
-
알차게 사시네
-
뭔가 장기간 조리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미리 전날부터 주문을 받아놓고 준비해야해서 그런날은 낮에도 깨어있을듯
육수가 필요한 요리라던가 동파육이라던가
-
면요리는 전부 수타로 만드는 양반입니다
-
세상에 맛집이잖아
상상만 해도 그 고된 노력에 입에서 눈물이 나네요
아침방송에 출연하셔야
-
가게 사정상 방송출연은 뒤를 봐주고있는 이쪽 차원의 신이 접근 못하게 하고있고
다른 세상의 존재들이 식사를 하러오는거랑 원래 세상의 사람들이 식사를 하러오는게 겹치면
원래 세상사람들은 다른 세상의 존재들을 사람으로 인식하게 되는 인식저하같은게 가게에 걸려있습니다
-
sns 상으로도 그냥 괜찮은 집정도로만 그래서 소개되는 편이고
가게 위치가 그리좋지는 않습니다 접근성이 안좋아요 가람정이 있는 세상기준으론
-
사장님은 만족하시나요
-
돈을 잘버는게 문제가 아니라
손님이 만족하는걸 좋아하는 쪽이라.
뭐 돈은 여가를 즐길정도로 법니다. 단골들 덕에
-
공주님
지금 쇤네가 죽어가고잇어서
답레 늦어질것같습니다
-
공주도 죽어가고 있으니 이해함다 개안심더
-
공주님 말투가 구수하시네유
-
공주님 청국장 잘끓일거같네유
-
키보드에 LED 무지개를 달아놓는건 정말 촌스럽다고 생각한다..
-
로망을 모르다니
-
디자인쪽이라 무지개 같은거 보이면 촌스러워보임
-
(시무룩)
-
하지만사서주랑 친한 시디과 후배도 키보드는 무지개빛 번쩍번쩍인걸
-
맞워
무지개홀로그램이 취향일수도 아닐수도잇지
-
양보해서 키보드는 LED 갬성이라고 쳐도
케이스랑 쿨러 LED는 너무 에바임
-
아 그건 좀;
클하클하
클주도 몰좀아시네
-
맞아요 전에 컴퓨터 맞추려고 보는데 쿨러가 무지개 아닌게 없드라고요
본체만은 평범하게 조립하게 해줬으먼
-
그것은
개인취향으문제라
근데 클주가 좀 심하게 홀로그램 무지개 빤작빤작형광색 조아하는 면이 없잖아잇음
-
렌더같은거 돌린다고 컴켜놓고 자야하는데
소음 + 불빛이면 어우
-
키보드 자판 밑의 무지개는 이쁘더구라고요 로망임
-
사이버펑크
-
티미하나 써야지
달새쟝 어제 토마토계란 먹다가 잤슴당
아침에 일어나서 마저 먹고 그릇 설거지해놓고 출근함
-
귀여움(귀여움)
토마토계란볶음을 토란이라고 줄이더라고요
-
달새: 토란..?
달새: 토란....
달새: (토란국할때 그 토란 생각함)
-
머야 기엽잔아
토란먹을래?
네
자 여기 토란국이란다
-
달새: (속았다는 표정으로 쳐다봄)
달새: (쪼끔 궁시렁거리면서 먹음)
-
토마토계란국이라고 생각해도 먼가 좀 좀 공주취향은 아님
-
아마 오늘 밤 메인요리는 하야시라이스 일듯
-
그럼 공주 취향은 먼가요
-
공주 닉넴 너무 치트키여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일단 토마토는 철저히 배제해야 한다고 생각함
-
다들쫀오쫀하톡하여요.... _:(´ཀ`」 ∠): .dice 1 6. = 3
https://postimg.cc/F7z72yf0 이것은..... 백이랑 백이네 모브들이다 캐 짱많앗다는 것을 느낀
토마토계란국..,,,, 엄청 맛나다는데
백이주는 토마토는 케찹만 먹는지라 무슨맛인지 궁금하다
미식가 캐 데려와서 누가 맛 묘사해주세요
-
공주하니까 떠오른 뜬금없는 세계관 티미
공책이네 세계 사람들은 어머니의 종족을 따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모계중심사회를 이루고 있습니다. 가문의 대를 잇는 건 여성이고 남성은 기회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그래서 귀족들 사이에선 나라 지키는 기사들이나 힘쓰는 일같은 건 천하다는 인식이 알게 모르게 있음. 이건 모계사회 영향만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제식용 검술을 배우긴 하는데 거의 형식적인 것들. 평민들쪽으로 가면 이런 인식은 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먹고살려면 다 힘 써야죠 뭐
-
가람정 주인장은
블랙라군의 더치나 슈타게 텐노지 유고 느낌의 남캐
-
백하백하
백이와 쪼꼬미 유령들과 모브들이 매우 귀여움
더 무언가 말을 하고 싶은데 말을 할 수가 없어서 슬픔
-
>>612 옴맘마 그럼 가문의 대를 이어야하는 아이가 남자아이밖에 없으면 어케 대나요? 그럴때에서야 비로소 남자아이가 가주....가 되는 기회를 얻는 것인가 아니면 어떻게든 입양 등으로 여자아이를 데려오나
공책이 레이피어... 쓰는거 천하단 눈길 받나요 공책이 힘도 짱쎄잖어
-
백하백하백하
그림..기영어... 모브들도 짱기여어....
흔히 귀족들 검술하면 보이는 그 레이피어 이얍이얍하는 그런 느낌일까요..
블랙라군을..안본다..(검색하러감)
-
풍란이스진때려야하는데
외출했다
서점탐방이나해야지
종강한지라 2박3일이랑 1박2일등등 여행잡혀있어서
접률뜸할수도있다는점 미리말씀드림
-
>>613 두 캐릭터 다 몰라서 검색해봣는데 볼드한 아젓시가 나오네요
볼드한 아젓시라고 생각하면 되겟군!
프하프하여요 귀여워해주셔서 매우감사합니다 이다 맞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이미지 첨부 안하고 링크로 올렸으며 곧 펑할것이다 모브=내린캐니 말여 사라져라
-
그림 ㄱㅇㅇ
모하
-
그림 기여어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이다 사하사하풍하풍하여요
여행 부러버라 여행동안 코로나 조심하시구 코로나 말고도 튼튼하고 건강하게 잘 노시라는 것이야
-
>>615 여자아이가 나올 때까지 계속 아이를 낳거나 본인이 그러기 싫다고 한다면 말씀하신대로 여자아이를 입양해오거나 하겠죠?
공책이 룸메들 중 검 쓰는 애들은 그런 시선을 받긴 하는데, 공책이는 걔네들처럼 아카데미 내에서 시도때도 없이 검을 휘두르고 다니진 않는지라 좋게 말해서 그냥 취미가 좀 이상한 별종 정도로 보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얕잡아보는 무리가 없는 건 아닌데 어느정도 공책이가 그걸 의도하는 부분도 있어서. 무엇보다 빽이 있어서 무얼 하든 후광효과가()
>>616 그 그렇습니다(아무것도 모른다는 사실을 애써 숨기며)
-
우잉... 감사합니다 잘 놀고 올게요 개강 빠이팅
-
풍하풍하
와 대박 인싸인가봐 여행 엄청 다닌대
-
키보드... 개인적으로 우드가 취향
-
야간자율식당 가람정의 주인장
이름은 본인이 알려준 적이 없기에 단골들은 주인장이라고 부른다.
요리사 옷을 입고있는게 아니면 사람하나 담궈봤을거같은 인상이다.
Picrewの「拝式目付きの悪い男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wuBzroeajz #Picrew #拝式目付きの悪い男メーカー
-
아조시다
-
인싸인지는 잘 몰르겟습니다
따흐흑
어얼 멋진 남자
-
와 힘을 숨긴 주인공 조력자같다
-
근데 확실히 머머리면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는 지적은 감히 할 수 없을덧...
-
>>621 이건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공책이 책상 철제로 바꾸엇나요?
아조씨 꼬마친구손님들이 머리가 달걀이랑 똑같다구 하면 무슨반응인가요
막 예쁜 모자 사드리구 싶구 그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속가공 기술이 철제 책상을 만들 정도로 발전하진 않았을 것 같아서 아마 장인에게 제작의뢰를 넣지 않는 이상 무리일듯
나무책상(소모품인 편)으로 계속 가지 않을지
-
어...? 아닌가 검을 만들 정도면 가공 기술이 있는건가?
공주가 그쪽 지식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암튼 계속 나무책상일듯
-
>>632 아이고! 담번에 공책이 만나면 책상 부실때 손에 가시박히거나 하는 불상사가 없도록 책상에... 테이블보라도 깔고 잇자고 해야겟다
-
갑자기 세계관질문에 유행하는 예술사조가 바로크인지 로코코인지 모더니즘인지 포스트모더니즘인지 따위가 생각났다
-
풍란이네 세계관 현대일본이라 ship덕모에니즘 유행해요
-
검은... 거푸집에 넣어서 찍어내지만 책상은 책상만한 거푸집을 만들기는 좀 글코..... 책상에 다리를 용접하는 게 필요하니가 아마 갠찮지 않을가요? 이쪽도 그쪽 지식은 문외한이지만 대충 그럴듯한소리하기
-
검주조 기술이 있으면 아마 프레임은 금속이고 멋을 위해 바디는 나무인 그런느낌일듯
-
-
>>634 공책 oO(내가 책상을 부술거란 건 기정사실인걸까?)
>>635 공주가 예술사쪽은 문외한이므로 무리
공주 아는 게 없네
-
개간지난다
-
모기 물린 곳을 무의식적으로 긁어버렷다
애들 자려고 하는데 근처에서 모기 왜에엥 대면 어떻게 대처하나요
1. 모기를 방에 가두고 방을 포기한다
2. 다른 사람을 제물로 바친다
3. 모기에게 뷔페가 열린다
4. 오늘밤은 전쟁이다
5. 기타 등등
-
>>638-639 기숙사책상으로 쓰기엔 디게 삐까뻔쩍하네유
고마워요 스피드왜건!
-
왕족 책상이라고하니까 지위가 높은사람이나 저렇게 했을듯한데
아니면 대부분 나무고..
-
>>635 백이주네 애들은 4명이 현대에살고 1명은 5년전에 살고 한명은 개먼미래(망함)에 살기 때문에 현대와 같거나 예술은 사치인 듯하옵니다
>>640 백이는 ㅋㅋ ㅋ ㅋ ㅋ ㅋㅋ 공책이가 워쩌다 책상을 뿌셔먹을뻔햇는지는 모르고 책상뿌수면 다친다! 만 생각하니가요 실수로라도 힘조절 잘못해서 다치면 어떡해 인것입니다
-
>>642
랑댕이: 모기소리에 엄청 자주 깨고 예민한데 '그래... 모기도 먹고 살아야지...' 하고 걍 냅둠. 귀 근처에서만 안 날아줬으면 좋겠음
흑백이: 얘 피 있나?
디펜이: 피의 혈투가 벌어짐
호앵이: 산 속에 사는 호엥이는 모기 한두마리에 일일이 반응하기엔 벌레가 너무 많은 것이어요
음표: 신경 안 쓰고 걍 잠. 얘는 모기가 일년에 한두번 정도 물듯
폐안이: 꼬리 몇 번 흔들어서 쫓아버리고 맘
공책이: 기숙사방에서 잘 땐 결계 덕분에 모기가 안 들어옴. 바깥에서 잘 때 그러면... 이불 머리 끝까지 뒤집어쓸듯
-
>>642
타락과 나태는 공통적으로 동물들이 접근 못하는 기운이 있다. 근본적으로 불길한 느낌.
가람정 주인장은 매트매트 홈매트를 켜고 신경을 끈다.
-
>>642 다른 생물의 침입을 방해하는 특수결계가 집안에 걸려있긴 하지만 모기 하나까지 통제하긴 아무래도... 좀어려운편이죠
풍란이는 모기에게 말을 걸어 쫓아내려 합니다
근데 그런 게 될 리가 없다 모기는 원령이 아니다
하지만... 엔쿄지 가의 도련님은 모기 같은 거에 굴복하지 않아
다른사람 안 깨우게 조용히 전기파리채로 타닥타닥일거같은
오늘밤은 암전 파티
오도리다세 오도리다세
-
>>> 모기도 먹고 살아야지 <<< 랑댕아 네가 진정한 질서선이다 어찌 그런 생각을하니
호엥이가 새삼 대단한것이에요 으악 벌레파티라니 음표와 공책이 결계가 너무 부럽다
-
>> 풍란이는 모기에게 말을 걸어 쫓아내려 합니다
근데 그런 게 될 리가 없다 모기는 원령이 아니다 <<
이 문장 공주 취향임
왜지
-
공주님의 취향에 맞는다니 다행이네요
근데진짜왜지
-
피의 결투
빠느냐 빨리느냐
오...
-
쉽덕모에니즘이군요
예술사조가... 디자인적인 늑김이요
전반적인 사회 분위기
-
매튜매튜 홈 매튜
-
달새쟝: 깊게 잠들면 물리건 말건 신경 안쓰고 그냥 쭉 자는데
옅게 자는데 애애앵거리면 손으로 낚아챈 다음 그대로 폭 하고 찌부시켜 주겨용
미리내쟝: 모기향 + 전기파리채 다 구비해놓고 그냥 손으로 잡습니다
애초에 동체시력이 날아오는 총알도 피할수준이라 모기쯤은 껌이죠
월꿀이: 베개 챙겨들고 다른 팀장 방으로 피신합니다
-
새짖, 브이: 모기가 과학기술로 멸종된 세상 와 유토피아
칼라일: 모기도... 이런거는 안먹어요... 얼쩡대면 누구 물긴 할 테니 죽이되 안 아프게 보냄
다인맘: (파지직)(식당에 있는 전기유인기 그거)
키리: 모기가 이사람이 있는지도 모름
아서: 아!!! 개빡쳐!!!!!
-
밥먹으러 갑니다
맛점하세오
-
랑댕이 진자 성인 아닌가요
-
태양과 바람과 나그네 있잖아요
솔직히 까고보면 태양도 나그네 말려죽이려고 한거 아닌가
강자끼리의 싸움에 희생되는 약자를 표현했네요
-
맛점
-
칼라일의 마음씨 60은 천성이고 40은 피곤한 어른들이 그래 너 좋을대로 해라~~ 하는 감성입니다
짹주리타
-
누구있나요
-
피곤하군
-
수학이 날 죽인다 으악
-
먹어라 xyz축 좌표대칭빔
-
하하 기하는 아니지롱 죽여줘
-
수학시러
-
나는 3d 모델링이라 딱히 계산은 안하지만..
-
수학이 싫은건 아닌데 죽여줘요
어
이게 애증인가 그건가 짜릿한데
-
이래서 이과는;;
-
https://postimg.cc/TyJ8P45V
요런거 작업하지..
-
개쩐다(문과
-
봤는거같으니 펑하겠다
-
다시 정적인가
-
조용조용조
-
용필
-
필통
-
통아저씨
-
으악
잠시 자리비움
-
풍바풍바
-
"사랑해, 그리고 죽어줘."
같은 멘트 수학과 나누고 온 짹주
톡톡톡톡톡하
-
1 2 3 4 5 6 7 8
.dice 1 8. = 6
-
(?냥짤)
-
본격 애증물
-
쉐프들 쓰는 스튜같은거 끓이는 큰 솥 이름 찾느라 애먹었다..
그걸 스톡포트라고 하는구나..
-
일단은 가람정 음식은 귀신도 공물같은걸로 취급되서 먹을수있다는 설정.
-
신님이 애착이 강하신가부다
-
주인장이 어렸을때 은혜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신이라
-
음식은 포장용기에 담아 왔나요
-
경양식당에서 쓰는 라이스담는 쟁반이랑 접시사이의 금속제 그릇이라고 보시면될듯.
-
그럼 돌려드려야 되겠군요
-
그리고 정적이 찾아왔다
-
우.
-
음냐 졸려
-
열풍권
-
짹주는 잠 못 이루고
까비 공주나메 가졌으면 진짜 드립 완성이었는데
-
@공주
-
잘 몰?루
-
칼라일 나이 노양심
-
달새쟝 요즘 놀랄일 많아서 좋군 (뿌듯
-
칼라일 말투가 나이들어보이나 의식하는데
나이들어보인다면 의도에 부합합니다
뭐 나이 안 들어 보여도 미성숙과 성숙 사이를 오가는 자아의 묘사라고 그럴듯하게 설명을 붙이면 되는것
칼라일 때는 어릴 때부터 어른 취급인데다 본인이 여기저기서 압박이 많아서 조숙해졌음
그랬다가 감옥가고 오히려 제한이 없어져서 어려졌다가... 다시 정신차린
-
20 중반쯤으로 느껴집니다 (끄덕)
-
본전은 건졌군요...
-
짹주는 잠 이루고
톡바
-
짹바
-
나도리타
-
사서주사서주
낸시라는 아이도 혹시 달새가 사온(?) 친구인가요
-
으앗 늦게봤다
네!
-
이렇게 또 노예가 하나 추가되었나...
에디가 joy를 표합니다
-
달새: 노예라니
달새: 노예 아냐
달새: 내꺼지 (?)
-
에디: 누나 소유물인 건 맞잖아요..?
낸시하고... 또 누구였죠
이름 까먹어버렸다
-
>>711
달새: 에디도 내껀데!
달새: 낸시도 내꺼고!
달새: 그래도 에디가 더 좋아 (부비쟉)(골골골)
니콜이!
-
에디: 욕심이 너무 많은 거 아니에요 누나?
에디: 그런 욕심많은 점도 좋지만(부비부빗)
맞다 니콜이!
에디랑 니콜이랑 낸시... 달새 소유물이 풍족해졌네요(?)
-
맞다
관리자도 사라졌으니 이제 달새 다크서클 사라졌을까요?
그리고 답레는 아마 내일 드릴게요...
-
여캐 하나
애인 한명
니콜의 성별은 니콜입니다 하나
성별도 완벽해요 (끄덕)
......팤주 오셨으니 커미션 신청해놨던 애기달새쟝 보여드리고싶은데
신청하신 작가님이 과로로 리타이어하셨는지 소식이 없으셔요 (흐릿)
-
나중에 낸시랑 담합해서 니콜이 붙잡고 성별 확인해야지(???)
그리고 성별 확인하기 직전에 달새에게 혼났습니다 엔딩
애기달새쟝....
혹시 완성되면 1:1에서 불러주세요!!!
-
비명을 지르는 니콜이
카메라 몸빵하면서 벗길준비하는 낸시
붙잡고 있는 에디 (?)
를 봤지만 '내꺼끼리 사이좋게 놀고있네-' 로 넘기고 갈 길 가는 달새
네!!
-
자러가겟슴다
-
클바클바~
-
에디의 검삭 에고가 니콜이를 덮쳐온다
상상만해도 끔찍하군(?)
달새 눈에는 그저 자기꺼끼리 뽀짝하게 놀고있는 모습...
클바~
-
니콜이 그래도 5등급이라 기절은 안할테지만
거품정도는 물지도요..(?)
달새: (귀여운 내꺼들..)(흐뭇)
그리고 1대1... 스포일러부분... 저도 입히고 싶습니다(?) 후후훟후후후후후후후.......
-
니콜이가 헬프콜 치면 달새의 반응은??
후후후후후후.......
달새가 어떤 반응할지 궁금한 것
-
쫑쫑쫑 와서 왜? 하고 에.. 한 표정 짓더니 성희롱은 나빠.. 하고 떼어놓고 에디는 자기가 손 붙잡고 데려가요
달새쟝 부끄러워 죽습니다
이불 뒤집어쓰고 절대 안나가려고 할지도요...?
아 그리고 애기달새 옷..
아마.. 고스로리풍.. 고런 레이스 잔뜩.. (끄덕)
-
에디...저항하지만 달새가 힘 더 강해서 어림도 없는 것(?
후후후훟.... 이불 확 들추거나 이불 속으로 들어가서 놀려야지....
(저장준비)
-
저항하면 아예 공주님안기 시전하는 달새쟝...
달새:바보에디! 나쁜에디! (얼굴 새빨개짐
후후후후완성되는즉시 들고오겠습니다
이건 그냥 궁금한건데... 달새쟝 일하면서 5등급 남캐랑 몇번 이야기하고 그랬을텐데..에디쟝 반응ㅇㅣ 궁금....
-
이 부끄러워서 주거요...
(달새가 귀여워서 팤에주는 주것습니다)
팀장들 눈치 때문에 바로 죽이지는 못하고 기억해뒀다가 패닉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달새 찾아가서 가볍게 얀얀...?
-
흐흐흐흐 내가 팤주를 주겨따!!!(?
그렇군요(끄덕) 얀얀에디 조아...!!!
정작 달새는 애가 왜이러지?싶겠지만요. 몰래 보고있는거 모르니까욘..
-
호수 속의 전차여, 네 지혜를 빌려다오.
새벽녘 문득 든 신캐를 내고픈 충동을 어떻게 억누르는게 좋을까?
-
반대로 생각하는 거다...
'억누르지 않아도 좋다'고...
-
호수 속의 전차 아무 도움 안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혜...?
-
전차 아무도움 안되잖아22222
>>714 다크서클..
6년+a동안 쌓인 다크서클이 그렇게 쉽게 사라질리가 없잖아요...
-
사하
다크서클 매우 공감되네요........
퇴폐미라고 주장하고 싶은데 현실은 퇴폐만 있음
-
그래도 달새는 퇴폐미일거야
-
진짜 제대로 사라지려면.. 최소 1개월은 바른생활 어른이 해야할거에오...
그것도 8시간 수면 세끼 챙겨먹기로요... 달새는 불가능한...
>>733 새짖주도...? (눈물)
달새쟝은..퇴폐미일거에오... (달새 볼쭈압하기)
-
짹주는.... 10시간 이하면 다크서클이 생겨서 포기함.... 이젠 매력이라고 자기합리화중
달새쟝 다크서클 쭈왑
-
세카이계 마렵다
-
>>736 다크서클도.. 잘하면 매력일거시에오..(뽀담뽀담)
달새: (골골골)
칠하칠하
세카이계 신캐...
-
눈에 힘 덜 주고 다니면 열심히 사는 것처럼 보이기는 해요
-
앗아.......(토닥토닥
-
먜옹
-
dodhd
-
아 맞다 크오
싫다는 사람이 없었으니까 지금부터 크오스레를 갱신시키러 가겠다! 넛케주를 막으려면 지금이라고?!
-
멈춰!
(딱히 막는 이유는 없고 그냥 넛케주를 막아보고 싶었음)
-
어이, 해내고 돌아오라고!
-
(대충 바이바이 하는 짤)
-
크오 할거면 1인1캐로 제한하자는 의견이 있었는데 캡틴은 어떠십니까
-
>>747 저쪽에 동의를 구해볼 생각. 상대편이 아 확실히 오너 하나에 캐릭 서넛은 부담스럽다 하면 제한하고, 문제 없다 괜찮다 하면 제한 안해도 되겠지
-
맞다 크오 일정은 일주일이나 열흘정도면 괜찮겠지?
-
근데 캐릭터 제한은 두는 게 상대 어장 분들의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이라 생각해요
저희 쪽 사람들도 1인1캐가 아쉬울 수 있다는 건 공감하는데... 솔직히 저도 어느 캐릭터가 누구주 캐릭터인지 헷갈릴 때가 가끔 있는데 상대 어장 분들께 암기를 강요하는 꼴이 되진 않을까 걱정시려워서요
-
근데 저희 어디랑 크오하나요..?
아니면 그냥 구인글 올리는건가요
-
>>749 크오가 어떤 내용?형식?으로 크오하냐에 따라...? 일주일이면 무난무난할듯요
-
와 캡틴모드 넛케주다
(?)
캡틴 의견을 따르겠소
-
넛주는 자아정체성이 여럿인 걸 보니 아바타라를 통해 현생에 내려오는군요
-
캡케주
-
나는 장풍을했다
-
>>750 뭐어 그런거 조율하려고 크오 스레가 있는거기도 하니까. 넛케주도 그런게 걱정되지 않는건 아니라 제한에 좀 더 비중을 두기는 하겠지만 어쨌든 저쪽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들어보려고
>>751 구인글 쓰고있다
뭔가 이런거 써야한다고 의견주려면 지금이라굿!
>>753-754 넛케주의 캐릭터성에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크오 형식은 상라형 아니면 채팅형이면 괜찮지 않을까
보통은 채팅형으로 하고 정모이벤같은때는 상라형으로 했으니까
-
평소의 넛주가 소주라면 지금은 와인같은 느낌
-
써야할 거...
써야할 거...
캐릭터가 맛있고 어장 참치가 친절해요
-
⭐️평소의 넛주가 소주라면 지금은 와인같은 느낌⭐️
-
>>760 채택
-
크오이야기중에 뜬금포지만 다음캐릭터 이름은 카나리아로 정했읍니다.
-
>>759 oO(결국 술이군)
>>758 동의함다
우리 어장 캐릭터들 세계관 다양성이 매우 높아서 웬만큼 신박한 아이디어가 없으면 레이드같은 이벤트 진행하기 힘들 것 같긴 혀요
-
둘다 합치는건 어떤가
우리 어장에 기력없는 오너들이 많으니까...
일반스레 하나 채팅스레 하나 이런식으로
너무 몸집이 큰가 그러면
-
생각해보니 굳이 나눌 필요는 없는거같지만
>>763 눈나
-
>>762 oO(어째서)
>>763 oO(신캐 내신지 이제 사흘 되시지 않았나)(빠르시군)
-
뭔가 아이디어가 생기면 하나씩 만들고싶다요즘..
병인데 이정도면
-
>>765 (대충 나는 좋다고 생각해 짤)
-
타락 - 트릭스터 굴리고싶어
나태 - 코즈믹호러 굴리고싶어
가람정 - 착한애들 많을때 충돌방지 및 위에 둘 캐릭 굴리기 생각안날때.
-
판을 두개로 하긴 해야할거같음.
필요에따라서 일반 상L 식으로 만나는구도를 유도하고
기본은 채팅방식하는걸로.
-
신캐는 많을수록 좋다
-
달새-기력없을때
리내-기력없는데 예의차린언어쓰기 귀찮을때
-
기력이 있을 때는요
-
>>착한애들 많을때 충돌방지<<
매우 중요하지
-
기력있을땐...월꿀이?
애 말투가...
-
>>763 (도키도키)
크오 한번에 어장을 두개씩 세우고 시작하면 아무래도 몸집이 크단 생각이 들어버리지
평소에는 일반으로 하다가 특수문자같은걸로 구분해서 채팅도 하는 어장도 있으니까 그런식으로 하는건 어떨까
한 어장내에서 일반이랑 채팅을 둘 다 소화할 수 있게
-
>>777 (대충 나는 좋다고 생각해 짤)
-
나쁘지않다고생각해오
아진짜기력너무업다.....
-
이능군부물 하고 싶다
어흑마이깟
-
카나리아는 착한데 세상이 안착한쪽으로 만들어야지
-
신캐를 내고싶을때 유혹하는 악마는 없나
아! 천사구나
신캐내세요
-
>>780 내면... 된다고 생각해
-
-
>>781 벌써눈물이
>>782 >>아! 천사구나<<
풍란이 16살이니까 신캐는 두배해서 32살
근데 컨셉잡는데 시간 좀 걸릴듯
-
>>784 허 참 내 왜 저격하세요
-
>>782
루슈리아는 이런쪽의 전문
하고싶으면 하지그래?
-
한 일주일동안 늘어져있다가 낼거갓에요
>>784 스플뎀
-
현진이는 공시생이라는 설정에 충실할뿐
-
조현이는 급히 회의 잡혀서 이동 중.
-
낮은 역시 덥군
-
집에 있는 저의 승리!
-
크오 전에 얘도 스진을 해야하는데 기말 준비 중이고...(흐릿)
-
우리집은 에어콘 업서..
-
종강했고 에어컨도 있는 나의 승리다
-
에어컨 있지만 선풍기만 켜도 충분!
지금은 아무것도 안 켰지만 충분!
-
(컴션 받은거 1분만 올렸다 내릴까 고민중인데 어쩔까요 다갓)
.dice 1 2. = 1
1 ㄱ
2 ㄴ
-
(존버)
-
https://postimg.cc/87zhHLy3
딱 1분
-
1분 끝
-
(짤줍튀)
-
보았노라 싸웠노라 이겼노라
-
아니. 저 못 봤는데!!!!!
-
제발 딱 한 번만 더요!!!!!
-
(울음)
-
https://postimg.cc/Wdd7VMMZ
다음은 업따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그랜절)
-
저거 받으려고....존버를 얼마나 했는지...(아련
이제끝이에오 ㄹㅇ 안올릴거임
-
다들아시겠지만 달새쟝입니다
(달새쟝 컴션은.. 팤주를 소환하는 힘이 있다는걸 깨달은 1참치)
-
팤에주 자연스러워서 못 알아차렸습니다...
-
제가 영혼만 소환해서 그래요 (?)
-
영매사..?
-
>>813 쉿
그건 사서주의 비밀 직업이라구요
-
? 저 영맨데 님 뭐임 맢임?
(마피아게임 드립)
-
사서쥬눈...마피아겜..해본적업써........... (공주 햘쨕)
-
마피아게임도 해보고 인싸시네
-
(이렇게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는 내용)
채팅형 상라인 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카톡방의 캡틴인 넛케주 등장!
다름이 아니라 크로스 오버를 하려고 하는데 관심 있으신 참치를 찾는다!
우리 어장이랑 크로스 오버를 하면 엄청난 장점이 있는데 이 어장 세계관부터가 완전 짬뽕이 가능하기때문에 세계관 조율에 힘을 덜 들여도 된다.
진짜로 거의 열려라 차원의 문! 수준으로 여러 세계관이 섞여있는 어장이라 허락만 해주면 언제든지 차원문이 뚫려도 이상하지 않은 세계관! 편하다!
게다가 이 스레는 큰 스토리가 없다. 캐릭터 개개인의 스토리가 있을뿐! 스토리 조율에 힘을 덜 들일 수 있다!
여기까지 읽었다면 이제 두가지만 생각해보면 된다.
하나는 우리 어장 참치들이 캐릭터가 좀... 많다... 오너 한명에 캐릭터 서넛정도는 기본인 수준. 당장 캡틴인 넛케주만 해도 캐릭터가 여섯이야 멋지지?
그래서 크로스 오버를 할 때 1오너당 1캐릭터만 데려올 수 있는 제한을 두려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또 하나는 어장 형식!
상라형, 채팅형, 둘을 합친 복합 하이브리드형을 생각중이다. 이 중에서 어느쪽이 편한지 알려줬으몬 좋겠어.
크로스 오버 이벤트 기간은 일주일에서 열흘정도로 생각중이야.
이 외에도 궁금하거나 조율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앵커달아서 질문해줘!
편하게
걸어주세요
캐릭터가 맛있고 어장 참치가 친절해요
걸어주세요
-
(박수
-
뭡니까. 누가 맢입니까?
제가 경찰이니까 밤에 확인할테니 의사는 제게 힐 주세요.
(전직 마피아게임이란 게임은 다 해본 유저)
-
도트계의 본좌님이 커미션 여셨는데 신청 못했다
근데 어차피 글 쓰신지 10초만에 마감됬으니 괜찮지 않을까?
그냥 돈을 아낀거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
캐릭터가 친절하고 어장 참치가 맛있어요로 바꿔주세요
-
그런데 우리쪽이야 뭐 워낙 다양하게 짬뽕이니 괜찮겠지만..
크오하는 상대 어장쪽은 우리 어장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고민이지 않을까 하는 애옹
그냥 ㄹㅇ루 늘 하듯 채팅방 뿅! 이라면 모를까 행동지문 들어가면 애매해지지 않을까 하는 애옹?
레이드나 몹 잡기 그런거 열어두 우리쪽 밸런스가..
-
언제든지 차원문이 뚫려도 어색하지 않은 세계관 < 그건맞지
-
어찌하여 키보드가 되셨소
-
그것의 흑막은 나다
-
저요?
다가오는 22세기 대비하려다가 그만
-
우리 어장 정형화된 이벤트 형식이 많은 편이니 일주일동안 우리 어장 이벤트를 상대어장분들과 함께 하루 하나씩 즐기는 형식의 크오는 어떨까요
진행형식 고민 안 해도 되고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일상만 돌렸을 때의 저조한 참여율 문제도 해소 가능할 것 같음
단점: 기력 쪽 빠짐
-
22세기에 무지개 LED가 대중화된다니 그런 미래 인정하고싶지않아
-
클주펑크 2077
-
>>828 일단 그 뭐시기다냐 전투가 포함된 이벤트 형식은 우리 어장 캐릭터의 다양성 땜시 사실상 불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에 제안하는 내용
-
우리어장은 그냥 평범한 힘없는 일반인부터 코즈믹호러까지 너무다양하니까..
-
근데 그러면 너무 우리어장위주이지안을걱정 하나와
이벤 형식이 톡방에 특화되어 잇는 이벤은 어떻게하지 하는 걱정 둘과 (어린톡방과 비설문제라든가 실패톡방이라든가)
순수하게 우리 할배할매 체력걱정 하나와
-
데뷔 시킨겸 소재생각하며 들은노래
-
>>순수하게 우리 할배할매 체력걱정<<
-
⭐️캐릭터가 친절하고 어장 참치가 맛있어⭐️
>>823 밸런스는 극단적으로는 유에의 농간으로 여차저차 처리해버리는 방법도 있으니까
크오하는 상대 어장쪽은 우리 어장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고민이지 않을까<-이건 확실히 고민이긴 한데 진짜로 우리 어장에서 뭔가 확실하게 장르가 있거나 한것도 아니라서...
-
전투 포함은
에
드라콘데바띠빔을 쏘면 어떨까 하는 생각
-
>>833 하긴 그럴 것 같네요 일단 크오하겠다고 해주시는 어장 분들과 조율하는 게 필수긴 하겠네오
근데 일단 순수 일상만 굴리는 크오면 참여율이 저조할 것 같아서 무언가 이벤트는 필요할 것 같아요
-
유에가 공결을 만들었습니다로 해서 다이스 굴려서 데미지 똑같이 받게하면 되긴할듯
-
우리 참치들 햘작하면 짭쪼름하고 맛나요
-
그건 맞지....
먼가 크오는 50%+50% 섞이는 게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하는데
우리 톡방은 먼가..
다른 어장 캐들이 우다닥 와서 우하학 다른 세계관이다! 해도
여어 신입이냐 정도 반응일 것 같은
-
옷 다 벗기고 무기 뺏으면 좀 쎈 일반인 취급인 달새쟝...
-
>>841 ㄹㅇ루
진짜 딱 이정도 반응일거같아오
-
공주가 좀 너무 지레 걱정하는 건가 싶기도 한데
-
전 오히려 저희 스레에 장르가 없어서 더 받아들이기 편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
솔직히 샌드박스라서 뭐든되는데 생각해오세요 같은느낌이지.
-
톡방캐들을 상대어장 세계관에 떨궈버리는거도 괜찮을거 같은데
아닌가
-
>>844 공주님 그 다음 말이 먹혓어요
-
>>847
나쁘진않은데.. 이거는 의견을 들어봐야할거같..
밸런스 차원에서 우리쪽 캐릭터는 저쪽 밸런스맞게 너프되야하고
-
너프는 드라콘데바띠세피라빔쏘면 되지 않울까?
-
아니면 다른 세계관에 맞춰서 자캐가 거기에서 자라났다면 밸런스를 맞춘 AU시트를 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전 톡방 형식을 사랑하지만...
-
음 확실히 톡방형식이 이러면 배제가된다.
-
>>848 맛있더라고요
5252 우리에겐 데우스 엑스 마키나 유에쟝이 있다구
가 되는건가
-
근데 아까부터 나오는 데바띠빔은 뭔가요. 대충 알 것 같긴 하지만..
-
아니면 모...
특정 한 세계관을 잡아서 거기에 밀어넣는다거나....
-
채팅형식을 넣으려면 넣을순 있을거같은데
떨어진 세계관 캐들이랑 연결된 톡방이란 설정으로
-
대지 : 넛케네 버려진도시에 오면 버려진도시 밸런스에 맞게 능력을 못쓰게된다
-
거기 이름이 드라콘데바띠라
-
놀랍게도 여기서 넛케주는 현생에 끌려간다
일하기 싫어어어ㅓ어어
-
>>854 예전에 '버려진도시'라는 우리 어장 세계관 중 하나에 캐릭터들이 모두 모이는 정모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 이 세계관이 마법이든 초능력이든 모든 초자연적현상이 제한되는 차원이라 이 곳의 세피라 둘(즈베즈다와 유에)이 캐릭터들의 초자연적 오소를 제한했다는 설정을 붙인 적이 있어요
그 얘기입니다
-
저길 봐 탈출 못 한 직장인이야
-
나는 그냥 토크쇼 느낌이라도 괜찮다고는 생각해 단지 이벤트로서는 밋밋하다는 의견은 있을지몰라도.
어려운부분이 없으니까.
-
덕분에 달새쟝은 화뎀도 안나가는(대충 무기 특수능력) 대낫을 질질 끌고다녀야햇찌...
-
오소? 요소요
-
오소리를 만지고싶었나봐
-
귀엽죠
-
하지만 오소리는 성질이 사납다
-
기여우니까 오케이
-
(대충 개한테 물리면서 쓰대듬이 최고의 휴식이라 하는 짤)
-
직장인 파이팅 ~.~
-
전투이벤트 배제하고 가벼운느낌의 대화 크로스오버만 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데 아무튼..
-
수요가 문제겠지만
-
할배할매들 체력만 잇스면..그.. 정모가 베스트긴헌디요
-
(개인생각)
-
일상대화 크로스오버를 하기에 일주일이란 기간이 적절한지가 좀 고민
좀 줄이는 게 적당할 것 같기도
-
>>875 자꾸 말붙이는 걸 까먹는데 제 모든 말에는 >>>상대 어장분들과 조율을 우선 해봐야한다<<<가 전제되어 있습니다
-
한 사일이면 괜찮으려나
-
오퍼시티 60%로 읽히니까 걱정마셔요 공주님
-
길어도 그정도면 3-4일정도를 마지노선으로 해야겠지.
-
대신 우리는 콜라보 자주해요 같은 느낌으로 영업하고
-
오오...
어려운 게 없어도 재밌으면 장땡이지 않을까요?
-
이 집 콜라보 맛집이에요
-
나는 개인적으로 3일이 적당하다고봄 4일도 애매하기 길지않나싶고.
-
일단 상대방의 의견을 먼저 들어보는 게 우선일 것 같네요
-
아마 그런식으로 한다면 차원택배같은 요소도 상대 어장이랑 개입가능인가 아닌가도 체크를해야할것
우리야 당연한듯 쓰고있지만서도.
-
밥무러감다
-
*차원 택배는 해당 차원 세피라가 차단할 경우 막을수 있다
-
그러니 오랜만에 온 김에 설정이나 풀까.
고양이는 전차원적으로 귀엽다는 인식이 강하다
-
그리고 사라진다(스르르
-
밥드세요 공주님
-
어장내에선 그런식으로 전개해본적있고
이건 크로스오버쪽이야기니까 상대는 모를수있다는 이야기로서. 미리 이야기하고 해야한다는 식의 논지였음.
-
달새 볼따구 양쪽으로 쫙 잡아당기고 뺙 하고 놓고싶다
볼에다가 마구마구 뽀뽀하고 쮸아아압하다가 경찰에 신고당해서 업계포상행 하고싶다
-
-
>>893 성별은 다르지만 제가 달새 만들었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
-
>>895 (도주
-
잠깐 여유가 생겼으니
QnA를 오랜만에 열어볼까(뒹굴
설정 고증 이거 됨?도 받습니다.
-
클리파가 다른 차원을 침략하는건 가능한걸로 보고 설정을 짰었는데
구천마왕이라던가 보면서. 문제없나 싶긴함
-
침략은 물론
파괴 및 붕괴도 일상적으로 벌어지니 문제없다.
-
초차원 테러단체 중 "세피라에 이용당할 바에는 소멸하는게 구원이다!"라면서 테러하고 다니는 애들도 있으니까.
-
오케이 최초의 짐승과 악마들의 설정에는 문제가 없군.
-
소어니가 풍란이한테 싱기방기한 단어 가르치구 이써
-
아이고 소원아! 좀 고-급진 말 좀 쓸것이지 아이고!
-
ㅋㅋ
나중에 친구들한테 잘써묵을거지롱
-
카나리아의 세상은
L
S
B
세가지가 메인키워드입니다.
-
약자인겐가
-
해당 글자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
-
아 하나는 일본어지
-
Song?
-
Symphony,,,,?
-
아침에 제가 뭐라고했는지 떠올려보세요
-
풍란이 딸기사러갔다가 원령 만남
ㅎㅋㅎㅋㅎㅋㅎㅋ
-
아이고 소원아
>>912 세카이계 마렵다 하셧내요
Sㅔ카이엿구나
-
S는 이미 말한거나 마찬가지니까
-
그러하다
-
? >>912 말고 >>911이여 911 911
-
소원이잘못은딱히아닌걸유... 풍란이오지랖탓이제
메타적으로는 풍란주가 산길한시간넘게걸어서지쳐서리타
중간에 산책로가 없어져가지고 소 키우는 목장 가로질러서 건너와찌요
-
L
Sekaikei
B
-
세카이계조아
-
대충 개쩌는 주문 외치면서 싸우...진않고
말걸어요 원령한테
폼이 안 나
-
소어니쟝이 쫌 심하게 까불대엇는데,,,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1588-백주백주 인것입니다
>>917 하이고 애가 저런아를 어데 괴상한 톡방에서 만나갖고,,,, 딸기 사주러 갓다가 이거시 뭇슨일이여 ㅜ,
-
>>921 저어는 일단 넘모 조앗어요 풍란이 텐션업
괴상한톡방 ㅠㅋㅋㅋㅋㅋㅋ
괜찬항요 당신은 풍란이의 스진을 도와주셧습니다
전이술사 선배는 대충 머... 천재라구하자
신비학 독학한 천재
자기주도학습
-
백이주네 애도 귀신이랑 도깨비 보는 애 잇는데 언젠가 사후세계 토크(?) 하길 바라는 것입니다
사실 소어니쨩도 귀신 머 비스무리한 애지만 말여
-
헉 사후세계 토크 조아조아
풍란이네 세계관은 대충 주술회전 해리포터 타입문 짬뽕한 느낌이라 귀신보는일반인하고는 약간 다를수있지만은(제가 톡방캐들을잘모르는것두잇어요미안합니다) 일단 캐자체가 햇살이ㅣㄴ께... 괜춘
-
일하기시져
-
토닥토닥쓰담뽀담
-
본어장 갈까요 .dice 0 1. = 1
-
백이주도 낼 개강이라 실컷놀것이야 어흑흑ㅎ긓ㄱ흑흑ㅎ긓ㄱ흑흑ㅎ긓ㄱ따흑흑 사서주 일홧팅 이란 것입니다
>>924 걱정마시옵소서 백이도 백이주네 애들 중에 짱햇살 짱선한 아이라
-
어쩌다 여름방학을 건너뛰고 바로 개강을 하게 되셨소
계절학기인가
-
맞다 하계 계절학기이다 여름학기가 오셧다 그래도 이번이 벌써 3번째 계절학기내요 _:(´ཀ`」 ∠): 조기졸업 하지 마세요.
-
>>928 햇살선캐짱조아
개강힘내요
오신분들 ㅎㅇ요
-
무시무시하군...
그러다 몸 상할라 몸
-
대한민국수험생을 격은자라면,,, 대부분이 몸은 이미 바이바이한것아닌지
그리고 리타입인다 소어니쟝 대신 백이주가 배가아퍼 omg 캐릭터 갈구지맙시다 으아악
-
삶은... 달걀... 달걀이야....
-
슬슬 새짖이도 스진이 필요한디 그러다 내인생 스진안됨이다
-
>>935 찔려요
잠깐 한 10분만 잠수좀요
-
콜리 이십대였구나
-
밥먹으러감
-
맛저
-
ㄴㄱ십니까?
-
(스진을 반년째 미룬사람의 표정)
-
슬로우진행추
-
-
누구잇나요
-
죽다 살아난 애증피폐수학로맨스 짹주요
-
(영어가 짧아서 슬픈사람의 표정)
-
춋토 수학쨩
-
수학킥
-
악마의 진한 유혹은 와인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속삭임은 키스보다 황홀하다.
악마의 계약은 검고 지옥과도 같은 무게를 가짐과 동시에 천사와 같이 순수하고 사랑처럼 달콤하게 다가온다.
그 유혹에 빠져들어 욕망을 펼쳤을 때 끝내 계약에 손대는 것은 무척이나 당연한 결말이었다.
라는 시작으로 타락의 독백을 써보도록합시다.
-
아름답네요
-
첫줄의 문장은 탈레랑이 했다고 오해받은
커피의 진한 향기는 와인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키스보다 황홀하다. 악마처럼 검고 지옥처럼 뜨거우며 천사와 같이 순수하고 사랑처럼 달콤하다 라는 문구를 고쳐쓴것..
-
사이버가수 다샤바타라 넛주
-
사이비가수 넛담
-
그 명언 정말 커피중독자의 심금을 울린다고 생각
-
사이비가수 무엇
-
사이비격투가 쿄담
-
사이버가수 간암
-
사이비간수 가난
-
넛케주의 이미지는 점점 어디로 가는가?
-
동양캐 내면... 노봉방, 이화, 고량... 이런거 내야지...
독일캐는... 맥...
-
바이엔슈테판으로 하면대지
-
제가 맥주가 못되잔아요
-
소
-
소는 먼가... 애매해
저는 자러갑니다 톡바
-
본어장은 이제슬슬 쉬겠슈.
-
먀
-
파두부
-
이얏호응
-
카나리아 설정은 얼추 잡혔다
-
삐약이
-
독가스 검사용으로 카나리아를 썼다는 말에서
이름을 따왔기때문에.
-
오... 글쿤
풍란이는 오늘 학교 쉬거나 늦게등교
-
부럽다
왜요?
-
어제 소원이한테 줄 딸기 사러 가다가 골목에서 원령 만나서
좀좀따리 다치기도 했고 집에서 그거 뒷처리하느라
-
란아 다치지마.........
-
흑흑
어려서 회복력이 좋을거예요
일단 아침먹고 와야겠다 아니 점심이네
-
오늘도.. 앤캐를 보며 기력을 얻는.. 밥 모먹지맨 등장..
-
뜨끈한 국밥 한그릇
-
쭈꾸미랑 삼겹살 먹는중
-
머리 -> 무언갈 쓰자
손 -> 너가 써
무한반복중
-
5페이지정도 썼군. 막상 이쪽으로 옮기니 짧지만
-
>>981 손 절반만 주세요 (?
-
쓰는데 3시간걸린거같은뎁쇼..
-
3시간에 5페이지면 엄청 빠른거죠..
-
11포인트 a4 워드인데 흠
-
사서주는
순수하게 욕망 풀어놓는게 아니면
3시간에 300글자도못쓴다구요
그 순수하게 쓰는 욕망글은 상어아가미라 올리지도 모테
-
저는 독백을 쓸 줄 모릅니다
저는 글을 다섯 줄 이상 쓰면 죽는 병이 있어요
-
>>987 (?냥짤)
-
폭력쪽으로는 손 좀 보면 17금까진 괜찮을거같은데..
솔직히 성적인거 말고 폭력으로는 수위를 어디까지 잡아야 17금일지 모르겠어서 문제인거에오
-
웨죠
-
>>990 코주
잘
쓰잖
아오
-
쓰면서 느낀거지만 루슈리아가 접근 할만한 녀석은
접근 하지않았더라도 언젠간 뭔가 저지를 애들이되더라..
-
갱신
끼엑
-
풍하풍하풍하
으윽
계약같은거 해보고 싶었는데
(폐기된 달새쟝 엔딩 쳐다봄)(고개 절레절레 저음)
-
달새정도면 계약이 아니라 악마가 될지도
-
멋진데
-
>>995 엥
악마가 되는 조건이 따로 있나요
-
안녕하새오...
악마달새?
헐
-
톡하
요즘 뇌까지 단련하는 진정한 헬창이 된 기분이에요
-
1000냠
-
계약상대중에서도 지독하다고 판단한 녀석은 악마에게 나쁜의미로 호감을 사서
악마가됩니다.